파이랜 (220.♡.233.219)
2026년 6월 20일 AM 02:44
모든걸 다 내다보고 계셨네요...
댓글 (8)
-
CCMYY
06.20 · 71.♡.231.32
-
버버니2527
06.20 · 222.♡.84.117
계속 댓글로 달지만요, 검찰개혁 제대로 못하면 제 2의 노통, 제 2의 윤석열 나옵니다.
-
지지하철승객
06.20 · 183.♡.232.82
진짜 저 발언 나올때만해도, 에이 이재명이라는 사람이 검찰에 당한게 있는데 별 걸 다 걱정하시네...라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 스님 출가 직후 머리털 만큼이나 짧은 생각이었습니다. 하아... 진짜 이리 되리라고는...
-
제제임스본드
06.20 · 211.♡.198.192
정말 소중하신 분입니다.
고맙습니다.
존경합니더.
-
CCrossthemilkyway
06.20 · 106.♡.138.105
이제보니 유시민은 정말 처절하게 경고했네요
-
SSense27788
06.20 · 125.♡.144.107
잼프의 성격상 본인이 의지가 있다면 진작 하고도 남았을 얘기죠.
정부가 한다고 가져갔다가 국회로 토스했다가 무슨 되도 않는 보완수사사권이라는 말을 하고 유시민작가는 아 이거 의지가 없구나 라고 알아본 거죠.
우리 좀 솔직해져 볼까요?
우리도 의지가 없다는거 몰랐습니까?
일부러 모르는척 한것은 맞죠?
그럴리 없어.. 하면서 모른척 한거죠.
정성호 장관이 저렇게 보완수사권 유지를 부르짖을수 있는건 잼프의 의중이 실리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을일이라는건 우리도 알 법한 일이지만 우리야 말로 굳은자 아닙니까?
우린 굳은자는 맞습니다.
하지만 국회로 넘어온 만큼 이젠 우리가 잘 마무리하면 됩니다.
당대표 후보들에게 묻고 누가 가장 “검찰개혁” 을 할 수 있는지 그 후보를 뽑으면 됩니다.
민주당은 우리가 주인입니다.
- 꽁
꽁냥꽁냥
06.20 · 112.♡.242.116
와~~~~~~~~~~~~~~ 소름!!!!!!!!!!
- 블
블루2
06.20 · 121.♡.37.31
먼저 보고 계셨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번에도 검사조직들은 넘지 못하다고 하면 정말 미래에는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불안합니다. 이 사회의 주인이 시민이 아닌 검찰이라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