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배만 부르길 원했다면 민주당 지지도 안했을 겁니다
E
Exhaust (119.♡.105.132)
2026년 6월 20일 AM 03:57
조회 1,040 공감 0
아마 그랬다면 좌파 우파 타령하면서 부동산이 얼마가 올랐네 양도세가 어떻네 저떻네 하면서 철저히 내 이익에 관련된 것만 바라보고 있었겠죠
하지만 제가 그러지 않는 건 제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이 사람만이 아니라 이 지구의 구성원 전체에게 더 살기 좋은 세상이 되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이재명이라는 사람이 걸어온 삶의 궤적을 보고, 이 사람이라면 그 바람을 이뤄줄 기반을 단단히 다질 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 지지한 거였고요
그리고 그 첫걸음은? 당연히 검찰개혁입니다. 이 나라 모든 문제점의 시발점은 사법카르텔이거든요.
그런데 최근 대통령님의 행보를 보고 있으면 과연 이 사람이 내가 알고 지지해왔던 사람이 맞는가... 이런 의구심을 계속 느끼게 돼요
제발 이 이상 저를 실망시키지 마세요
댓글 (1)
-
돌돌궁댕이
06.20 · 39.♡.147.122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같은 심정입니다.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