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연어술파티‘위증 징역 4개월 정치자금법은 무죄
kankokujin

Lv.1 kankokujin (172.♡.56.65)

2026년 6월 20일 AM 04:08

조회 2,647 공감 0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지…

결국엔 날짜가 틀리다=위증 으로 본 거네요??

어이가 없군요…

IMG_0167.jpeg

댓글 (12)

  • 저기도보고 Lv.1

    06.20 · 106.♡.81.202

    국민 참여 재판인데 저러면 참여한 사람들은 간수들 말은 안믿었다는겁니까?!

    뇌가 없는건가요!!

  • 혹시기존회원이신가요 Lv.1

    06.20 · 121.♡.47.136

    첨부 이미지

    4:3으로 갈렸네요

  • kankokujin

    kankokujin Lv.1 → 혹시기존회원이신가요 작성자

    06.20 · 104.♡.44.37

  • 풍사재하

    풍사재하 Lv.1

    06.20 · 219.♡.13.46

    대통령의 순방 결과 기자회견 중

    "구더기 무서워 장 못담그냐?"

    대한민국 정치 떡껌 구더기는 무섭습니다

    그리고 이에

    악어와 악어새 노릇하는 사법 재판 구더기도 무섭구요

    오늘 이화영 재판 이 결과가

    저 섬나라 왜구 시다바리 매국 토왜내란 세력의

    이재명 대통령 공격에

    더 기름 붓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 chyulining

    chyulining Lv.1

    06.20 · 122.♡.141.85

    수사기관이 권한을 입맛대로 쓰면 어떻게 되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판결이죠.

    검찰개혁이 시급한 진짜 이유가 또 추가 되었습니다.

  • 신사아님당

    신사아님당 Lv.1

    06.20 · 125.♡.243.26

    이야... 조작수사 할 만 하네요... 조작 증거가 나와도 판결이 뒤집히긴 커녕 위증죄로 추가기소 해서 유죄도 받아내고... 허....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06.20 · 178.♡.142.161

    개판 난리났네요 진짜ㅋㅋㅋㅋㅋㅋ검찰개혁 이래도 안할래요 수준이군요? 먹고 마시고 회유하고 협박하고 할건 다 했는데 그 날짜를 기억하는게 18일이 아니라 17일이라 징역 4개월! 나머진 다 무죄 나왔는데 아무튼 4개월 나왔으니 범죄인 아니냐 소리 나오겠군요.

    대단하네요 정말. 이런데도 검찰개혁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설왕설래하고 있는게 치욕스러울 지경입니다.

    읽어보니.. 교도관들이 다 증언했는데 술이 반입된것같진 않다고 하면 대체 뭘 어떻게 해야 하는겁니까? 4k로 찍어놔야되요?

    위증으로 징역 때릴거면 국회와 사법부에 빵에 갈놈 천지삐까리 아닌가요? 웃기지도 않네요 정말.

  • 비밀필패 Lv.1

    06.20 · 175.♡.128.142

    검사들이 거짓말 한 건 괜찮고 피고인 진술이 일관적이지 않다고 유죄를 때린다고??

    교도관들이 외부 음식물 반입을 증언했었고 영수증까지 나왔는데 이걸 국민참여재판으로도

    유죄를 받는다고?? 위증으로 처벌 받기 싫어서 선서도 안하는 법꾸라지 검사들이 판치는

    이 시대가 아직도 윤석열이 대통령 해먹는 그 시절인가 싶네요 검사도 판사도 법조계는 전혀

    변하지 않았는데 도대체 뭐가 바뀐 걸까요 검찰개혁 사법개혁 없이는 조작기소 근절 못합니다

  • kankokujin

    kankokujin Lv.1 → 비밀필패 작성자

    06.20 · 104.♡.44.37

  • 칙촉

    칙촉 Lv.1

    06.20 · 125.♡.128.42

    이재명 정부의 검찰은 다릅니다 ㅋㅋㅋ 참 웃기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