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김민석 아저씨...
최작가

Lv.1 최작가 (49.♡.109.155)

2026년 6월 20일 AM 06:04

조회 2,889 공감 0

이메일 주소에 왜 new가 붙죠?

new라는 단어를 들으니까 자꾸 머릿속에 이언주 생각이 나는 건 저 뿐인가요? ㅋㅋㅋ

혹시 김민석 쪽 관계자 분이 이 글 보시면 댓글로 해명 좀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 주소에 왜 new가 들어가는지 해명해 주시면 됩니다)

IMG_1006.jpeg

댓글 (26)

  • 심푸순

    심푸순 Lv.1

    06.20 · 222.♡.94.183

    신천지가 보면!!! 행복하겠군요

  • PCBR

    PCBR Lv.1

    06.20 · 108.♡.39.11

    최근의 문제가 되는 단어 가 모았네요.

    뉴 김민석 2030

    구글메일인거 보니 공식 계정은 아니겠지만 투명 하네요.

  • 보리콩딱 Lv.1

    06.20 · 118.♡.64.156

    저는 개인적으로…new에 어떤 강박관념이 있지 않나 생각해요;;

    헐 나 첫댓글 썼어!!!!ㅜㅜ 감개무량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06.20 · 39.♡.178.226

    보위하고 있는 애들은 확실히 NEW(새로울 신)를 좋아하나 봅니다.

  • 아무개00

    아무개00 Lv.1

    06.20 · 178.♡.142.161

    에휴 네거티브 신고라니 이런 등신같은 채널을.... ㅋ_ㅋ

    김민석 맘에 안듭니다 하면 뭘로 신고하시게요.. 지금이 무슨 5공인가요?

  • 비밀필패 Lv.1

    06.20 · 175.♡.128.142

    총리 업무는 안하면서 SNS로 김어준 유시민 욕하는 글에는 좋아요 누를 시간이 있는 김민석

    계파정치 부활시키고 현시대 가장 올드한 정치인인데 극우화된 2030 지지 기대할만 하겠지요

    문조털래유 라는 멸칭을 만들고 그걸로 장사하는 사람들에게 한 자리씩 주는 게 네거티브 정치입니다

    누구보다 네거티브 정치를 하고 누구보다 혐오와 분열의 정치를 하는 사람이 더 나은 정치를 하겠다니 어휴...

  • 검은반도체

    검은반도체 Lv.1 → 비밀필패

    06.20 · 39.♡.178.226

    공교롭게도 … 2030년에는 대선을 치르죠.

  • 비밀필패 Lv.1 → 검은반도체

    06.20 · 175.♡.128.142

    진짜 자기가 뭐라고 꿈도 큰 양반이네요

  • 산돌이 Lv.1

    06.20 · 121.♡.220.133

    많이 준비 하셨네.

  • H

    HyoGoon Lv.1

    06.20 · 125.♡.26.98

    뉴 KMS

    더 뉴 KMS

    올 뉴 KMS

    계속 해봐라... 우리라고 가만 있겠습니까?!!!!!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