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금인증이 왜이렇게 있나 했더니만
스
스탠스미스 (39.♡.231.25)
2026년 6월 20일 AM 09:04
조회 1,467 공감 0
소금한톨님이 사업을 접으시는 군요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 소금이라 안 그래도 쟁여놨었는데
이제 못 산다고 하니 더 사야겠습니다
(굵은 입자 벌크가 죄다 품절이네요 ㅜㅜ
아쉬운대로 그라인더 몇 개 샀습니다...)
그리고 마침 제가 7월에 인사이동이 예정 되어 있어 감사했던 분들께 선물을 뭘 할까 고민 했었는데
선물용도 판매하시길래 몇 개 샀습니다
진짜 맛있는 소금입니다
다음 사업도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ps. 혹시 벌크제품 필요 이상으로 구매하신 분은 저에게 ...

댓글 (4)
-
Oosolemio
06.20 · 220.♡.250.12
-
스스탠스미스
→ osolemio 작성자
06.20 · 61.♡.130.138
굵은 입자는 죄다 품절이에요 ㅜㅜ 벌크로 쟁여두고 싶었는데...
-
Bblowtorch
06.20 · 59.♡.125.144
저도 소금한톨에서 여러차례 샀는데 만족하는 중입니다.
여태 못 구입하신 분들은 이번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스스탠스미스
→ blowtorch 작성자
06.20 · 61.♡.130.138
굵은 입자는 죄다 품절이에요 ㅜㅜ 벌크로 쟁여두고 싶었는데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아침부터 괜히 들어왔다 소금을 십만원 넘게사버렸네요... ㅠㅜ 소금 맛 진짜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