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금인증이 왜이렇게 있나 했더니만
스탠스미스

Lv.1 스탠스미스 (39.♡.231.25)

2026년 6월 20일 AM 09:04

조회 1,467 공감 0

소금한톨님이 사업을 접으시는 군요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 소금이라 안 그래도 쟁여놨었는데

이제 못 산다고 하니 더 사야겠습니다

(굵은 입자 벌크가 죄다 품절이네요 ㅜㅜ

아쉬운대로 그라인더 몇 개 샀습니다...)

그리고 마침 제가 7월에 인사이동이 예정 되어 있어 감사했던 분들께 선물을 뭘 할까 고민 했었는데

선물용도 판매하시길래 몇 개 샀습니다

진짜 맛있는 소금입니다

다음 사업도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ps. 혹시 벌크제품 필요 이상으로 구매하신 분은 저에게 ...

IMG_3906.png

댓글 (4)

  • osolemio

    osolemio Lv.1

    06.20 · 220.♡.250.12

    아침부터 괜히 들어왔다 소금을 십만원 넘게사버렸네요... ㅠㅜ 소금 맛 진짜 중요합니다

  • 스탠스미스

    스탠스미스 Lv.1 → osolemio 작성자

    06.20 · 61.♡.130.138

    굵은 입자는 죄다 품절이에요 ㅜㅜ 벌크로 쟁여두고 싶었는데...

  • blowtorch

    blowtorch Lv.1

    06.20 · 59.♡.125.144

    저도 소금한톨에서 여러차례 샀는데 만족하는 중입니다.

    여태 못 구입하신 분들은 이번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스탠스미스

    스탠스미스 Lv.1 → blowtorch 작성자

    06.20 · 61.♡.130.138

    굵은 입자는 죄다 품절이에요 ㅜㅜ 벌크로 쟁여두고 싶었는데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