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의 밤 국민과 함께하지 않은
소룡.백호

Lv.1 소룡.백호 (125.♡.253.76)

2026년 6월 20일 AM 09:45

조회 1,993 공감 0

김민석은 아웃!!

그냥 다른거 다 뺘고 이걸로 우리는 답하면 돼요

길게 쓰지말고

우리도 그걸로 댓글쓰고

8월까지 김민석 아웃을 외치면 됩니다

여의도에 사는 영등포구 의원이

그 밤에 국회에 안 왔는데

무슨 이유든 그건 변명이고 핑계일 뿐이에요.

한동훈보다 못한 놈이 민주당 당대표를 하겠다고요????

댓글 (20)

  • 셀라비

    셀라비 Lv.1

    06.20 · 61.♡.40.20

    막줄이 크리티컬이네요. ㅋㅋ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 셀라비 작성자

    06.20 · 125.♡.253.76

    한동훈도 체포 명단에 있는거 알고도 일단 국회로 왔는데요. 지정생존자로 남으라고 했어도 일단 이재명 당시 대표처럼 국회로 와서 다음을 도모 했어야죠. 어차피 집이 여의도인데요.

  • 끝없는도전 Lv.1 → 셀라비

    06.20 · 118.♡.89.85

    ㅋㅋㅋ ㅂㄷㅂㄷ 하겠는걸요

    선의에 기대도 나올때마다 변명이 달라진건 뭔가 수상하기는 하죠

  • E

    ElCid Lv.1

    06.20 · 121.♡.214.135

    "시끄러! 임마!" 보다도 못 하죠.

    그나마 이준석은 국회 정문에서 연극질이라도 했습니다.ㅡㅡ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 ElCid 작성자

    06.20 · 125.♡.253.76

    그니까요. 젓가락도 분위기보고 죽지 않겠다 하고 달려왔는데 5분이면 올 거리에서 끝까지 안 온게 말이 됩니까

  • 화성밧데리

    화성밧데리 Lv.1

    06.20 · 106.♡.66.165

    김민석은 살아도 윤석열에 아무런 타격이 안되는 사람이었나 보군요.

  • 올긋 Lv.1

    06.20 · 218.♡.64.130

    의심을 부르는 태도..

    가장 가까운 곳에서 ..

    가장 이상한 행동의 말이 나오는가?? 매우 의심스러워요.

  • 경기도민1 Lv.1

    06.20 · 114.♡.122.166

    헐 김민석 안왔나요?

  • 소룡.백호

    소룡.백호 Lv.1 → 경기도민1 작성자

    06.20 · 125.♡.253.76

    감기약 먹고 일찍 잤다!! 랍니다. 국회에 숨어있던 당대표에게 의원들 다 모여서 표결 들어간다고 연락할 때 김민석 깨웠어도 집이 여의도 시범아파트라 같이 들어왔을껄요.

  • clien11

    clien11 Lv.1 → 소룡.백호

    06.20 · 211.♡.129.40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