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설치 되기 시작한 K그늘막
구
구마적 (220.♡.81.133)
2026년 6월 20일 AM 10:47
조회 2,261 공감 0


한국 여행온 일본 관광객들이
왜 일본에는 없냐고 민원이 많이 들어와서 도쿄 치요다구에서 설치 테스트중이라고 합니다.
댓글 (15)
-
솔솔고래
06.20 · 223.♡.95.153
-
Mmasquerade
06.20 · 221.♡.72.157
좋은건 서로 서로 나눠야죠.
-
다다크메시아
06.20 · 211.♡.138.253
좋은 아이디어 갖다가 쓰는건 좋죠.
- 돼
돼지사우르스
06.20 · 14.♡.35.166
그래도 골판지는 아니네요.
-
MM암모나이트
06.20 · 121.♡.87.224
우리나라를 배워간 일본. 10년뒤에 지네가 먼저 한거라고 우길꺼같은 예감입니다.
-
UUrsaMinor
06.20 · 61.♡.35.230
좋은 건 갖다쓰면 좋죠.
-
박박스엔
06.20 · 118.♡.159.178
햇살이 강한 일본에서도 꼭 필요한 시설이죠.
-
66미리
06.20 · 218.♡.67.124
저 위에 태양광 설치해서 원격으로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고, 그리고 안에 LED있어서 날씨 정보 정도는 나와줘야 그늘막이죠. 저건 그냥 좀 거대한 파라솔 아닙니까? ㅎㅎㅎㅎ
-
조조붕이
06.20 · 223.♡.205.147
태풍 지진 생각하면 될까 싶긴 합니다
-
EendlessR
06.20 · 182.♡.84.222
일본틱한 그늘막이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간이 의자까지 달리면 딱이겟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