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새날 푸나님이 이동형을 싸이코패스라고 했을까?
Veritasian

Lv.1 Veritasian (211.♡.77.241)

2026년 6월 20일 AM 10:48

조회 2,308 공감 0

지난 16일 방송에서 푸나(푸른나무)님이 자기 방송의 어떤 댓글에 대해서 이동형이를 싸이코패스라고 했었죠. ㅎㅎ

그 뒤에 이동형이가..지.방송에서....푸나님을 미친놈이라고 했다고 해요. 안봐도 비디오죠.

그래서, 푸나님이... 그에 대한 답변을 하셨네요.

푸나님을 새날 방송을 오랫동안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저분 진짜 양반이시죠.

남욕안하고 남탓잘안하시고... 보면 맘이 편안한 방송이죠.

그런 푸나님이 저런 소리 할 정도면...이동형은 개쓰레기 맞죠.

이동형이는 나중에 이재명 정부에 큰 피해를 줄겁니다.

국힘이랑 적들이 하나하나 쌓고 있을 겁니다.

큰 문제가 되기전에 정리 못하면 ..얼마 못있어 큰사단이 날겁니다.

댓글 (17)

  • 사자바람연꽃

    사자바람연꽃 Lv.1

    06.20 · 221.♡.34.113

    b동형 답네요.

    쓰고 보니 b로도 부족하네요.

  • 케냐키암부 Lv.1 → 사자바람연꽃

    06.20 · 220.♡.69.231

    B도 아까워요. F동형입니다

  • fsszfeaja

    fsszfeaja Lv.1 → 사자바람연꽃

    06.20 · 218.♡.105.241

    첨부 이미지

    지가 지입으로 자식들할때 같이 검사 했는데 나르나왔다고 좋아했죠…

  • blowtorch

    blowtorch Lv.1

    06.20 · 59.♡.125.144

    "이동형이는 나중에 이재명 정부에 큰 피해를 줄겁니다."

    +1

    한창 싸움이 급박한데 성안을 지킬 장수들과 양민들에게 '칼질'을 하고 있죠.

    뒤늦게 정신 차리고 옆을 돌아보면 아무도 없을 겁니다.

    누군가 남아있다 하더라도 팔짱 끼고 썩소만 짓고 있겠죠.

    그때 가서 후회하면 늦어요.

  • 띨이

    띨이 Lv.1

    06.20 · 61.♡.168.244

    유재일 그렇게 부러워했는데 그렇게 될거같아요

  • H

    hard1 Lv.1

    06.20 · 124.♡.32.66

    노무현 생각에 눈물흘리는 홍사훈을 왜 울지?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이네하고 조롱한 이동형. '바람이 불면 당신인 줄 알겠습니다" - 노무현 대통령 평전 쓴 인간입니다.

  • E

    ElCid Lv.1 → hard1

    06.20 · 121.♡.214.135

    그거 아니랍니다. 그 이전 2010년 노무현 대통령님 추도식 때 어떤 익명의 시인이 보내주신 것을 고) 이해찬 대표님께서 낭독하시면서 처음 나온겁니다. 그걸 2013년 책에 이동형이 배껴썼을 뿐입니다.

  • 기회를찾아서 Lv.1

    06.20 · 211.♡.41.236

    가세연-은현장 사건을 보면, 가세연은 최근에 들어서야 본격적으로 재판을 받았죠.

    조국이 김세의 고소한 거는 기소하는데만 6년인가 걸렸죠.

    빵진숙 법카 결과는 아직도 안 나왔죠.

    이외에도 여러 사례가 있지만,

    보통 막 나가는 이유는 자기는 못 건드린다, 수사를 안 할 거다 라는 생각이 있기 때문이지요.

  • fsszfeaja

    fsszfeaja Lv.1 → 기회를찾아서

    06.20 · 218.♡.105.241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이러는 이유가 있겠죠…

  • UrsaMinor

    UrsaMinor Lv.1

    06.20 · 61.♡.35.230

    이재명은 끝까지 지켜줄 사람들을 외면하고 왜 저런 놈 주변을 챙겨주는지 이해가 안되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