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생각난 곽상언이 찌질이 그자체인 이유
gouryella

Lv.1 gouryella (222.♡.255.159)

2026년 6월 20일 AM 11:04

조회 1,501 공감 0

유시민 작가님

등판한다는 소식이후

입꾹닥하고 잠수탔죠?

에라이 간장종지보다 못한 사람님아

어째 그모양이세요?

댓글 (13)

  • PWL⠀

    PWL⠀ Lv.1

    06.20 · 211.♡.50.123

    장인 이름 덕에 당선되었으면 이름 값은 못 해도 똥칠은 하지 말아야 하는데 말입니다.

  • F3YNM4N

    F3YNM4N Lv.1

    06.20 · 175.♡.147.253

    그릇이 그정도죠

  • UrsaMinor

    UrsaMinor Lv.1

    06.20 · 61.♡.35.230

    쓰임새가 거기까지였나보죠 뭐...

  • 다크메시아

    다크메시아 Lv.1

    06.20 · 211.♡.138.253

    비겁한 이들은 뒤에서 공격하는걸 좋아할 뿐입니다.

    정작 앞에선 한마디도 못하죠.

  • 쎄라토

    쎄라토 Lv.1

    06.20 · 125.♡.78.89

    저런걸 공천한부분도 잘못이라고 봅니다

  • 살찐곰팅

    살찐곰팅 Lv.1 → 쎄라토

    06.20 · 1.♡.221.165

    전략 공천 없어져야 합니다. 모든 후보는 당원 투표를 통해 결정돼야 합니다.

  • fsszfeaja

    fsszfeaja Lv.1 → 쎄라토

    06.20 · 218.♡.105.241

    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첨부 이미지

    종로 출마 발표당시 뒤에 박찬대 ㅋㅋㅋ 저런거하라고 종로 단수공천 준거겠죠..

    문재인땐 자리가 없어 충북으로갈수밖에 없었다고 본인이 말한적 있죠..그것도 박덕흠 지역구 ㅋ

    수준에 맞지 않는 자리보상엔 대가가 있는법이죠..

  • blowtorch

    blowtorch Lv.1

    06.20 · 59.♡.125.144

    "등판한다는 소식이후 입꾹하고 잠수탔죠?"

    아뇨.

    더 기세가 등등해져서 유시민 선생에 칼질하고 다니는 중입니다.

    첨부 이미지

    곽상언, 유시민 상임고문 사퇴에…"노무현재단, 본래 취지 맞게 운영돼야"

    "유시민 전 이사장이 정치 비평 활동을 이유로 상임고문직에서 물러났다는 설명에 대해서는 "그동안 수많은 정치 비평을 했는데 그런 비평을 할 때는 노무현재단에 끼칠 영향을 전혀 생각하지 않았다는 것인가?"라며 "그냥 그런 이유를 들었다고 본다"라고 꼬집었습니다."

    출처: 뉴스토마토 (6/19)

    https://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4567

    추모재단 이사장 자리가 뭐길래 '비평도 하지 말았어야한다'고 시비를 걸까요?

    재단이 속세와 인연을 끊어야하는 사찰이나 수도원입니까? ㅉㅉ

  • 의리있는사람

    의리있는사람 Lv.1 → blowtorch

    06.20 · 211.♡.194.80

    역시 반성 없을줄 알았어요.

  • gouryella

    gouryella Lv.1 → blowtorch 작성자

    06.20 · 222.♡.255.159

    두고보자고욥!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