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에 그렸던 그림입니다.
odeng

Lv.1 odeng (120.♡.68.247)

2026년 6월 21일 AM 09:42

조회 2,362 공감 0

지금쯤이면 모두이겨내고

행복해져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왜 그때와 지금이 다르지 않게 느꺼지는지...

댓글 (5)

  • Badman

    Badman Lv.1

    06.21 · 118.♡.210.238

    행복은 희생 없이는 얻을 수 없는가, 시대는 불행 없이는 넘을 수 없는가...

    욕심에 눈이 멀어버려 내부총질에 미친 것들을 요즘 보고있자면...구역질밖에 안납니다. ㅡㅡ+

  • 색종이

    색종이 Lv.1

    06.21 · 218.♡.66.20

    진보는 느린데 사람은 늙어가네요 ㅠ.ㅠ

  • 뜨내기

    뜨내기 Lv.1

    06.21 · 118.♡.65.37

    김어준 표정이. ㅋㅋ

    겸공 일거리 떨어질줄 알았더니

    항상 새로운 일이 터지네요

  • 시슬리아

    시슬리아 Lv.1

    06.21 · 220.♡.25.200

    그 사람들 그대로네요.

  • puNk

    puNk Lv.1

    06.21 · 14.♡.130.103

    너무 마음 아프네요. 저분들은 가장 지지받고 존경을 받아야 할 사람들인데도 소위 '지지자들' 중에도 가장 조롱받는 사람 중에 한 사람이 되었네요. 대체 이게 뭔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