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전에 그렸던 그림입니다.
O
odeng (120.♡.68.247)
2026년 6월 21일 AM 09:42
조회 2,362 공감 0
댓글 (5)
-
BBadman
06.21 · 118.♡.210.238
-
색색종이
06.21 · 218.♡.66.20
진보는 느린데 사람은 늙어가네요 ㅠ.ㅠ
-
뜨뜨내기
06.21 · 118.♡.65.37
김어준 표정이. ㅋㅋ
겸공 일거리 떨어질줄 알았더니
항상 새로운 일이 터지네요
-
시시슬리아
06.21 · 220.♡.25.200
그 사람들 그대로네요.
-
PpuNk
06.21 · 14.♡.130.103
너무 마음 아프네요. 저분들은 가장 지지받고 존경을 받아야 할 사람들인데도 소위 '지지자들' 중에도 가장 조롱받는 사람 중에 한 사람이 되었네요. 대체 이게 뭔지....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행복은 희생 없이는 얻을 수 없는가, 시대는 불행 없이는 넘을 수 없는가...
욕심에 눈이 멀어버려 내부총질에 미친 것들을 요즘 보고있자면...구역질밖에 안납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