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대란을 늦게 보고…
럽
럽2 (223.♡.51.13)
2026년 6월 28일 AM 01:00
조회 1,485 공감 0
계속 고민만 하다가 가격이 올라버렸습니다.
하루 고민하다가 이마트에 가봤는데 재고는 없다고 하고
이번 생은 맥북을 못써보나 싶었는데
이마트앱 디지털그랩에 네오 연두색 기본형이 있고
롯데온 백화점 배송에 에어도 남은게 있네요
둘 다 주문해놓고 취소되지 않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댓글 (4)
-
럽럽2
작성자
01:01 · 223.♡.51.13
-
럽럽2
작성자
01:10 · 223.♡.52.244
롯데온은 구형이네요 취소했습니다.
-
Ssmarttech
03:24 · 182.♡.199.100
저는 상품페이지의 제목과 상세페이지의 내용들을 확인해보고 26년형인걸 확인하고 일단 구입했어요. 만약 구형으로 오면 반품하려고요.
-
럽럽2
→ smarttech 작성자
03:46 · 223.♡.52.45
m4일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네오 기본형은 20만원 올랐고
에어 24램은 50만원이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