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대란을 늦게 보고…
럽2

Lv.1 럽2 (223.♡.51.13)

2026년 6월 28일 AM 01:00

조회 1,485 공감 0

계속 고민만 하다가 가격이 올라버렸습니다.

하루 고민하다가 이마트에 가봤는데 재고는 없다고 하고

이번 생은 맥북을 못써보나 싶었는데

이마트앱 디지털그랩에 네오 연두색 기본형이 있고

롯데온 백화점 배송에 에어도 남은게 있네요

둘 다 주문해놓고 취소되지 않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댓글 (4)

  • 럽2

    럽2 Lv.1 작성자

    01:01 · 223.♡.51.13

    네오 기본형은 20만원 올랐고

    에어 24램은 50만원이 올랐습니다

  • 럽2

    럽2 Lv.1 작성자

    01:10 · 223.♡.52.244

    롯데온은 구형이네요 취소했습니다.

  • smarttech

    smarttech Lv.1

    03:24 · 182.♡.199.100

    저는 상품페이지의 제목과 상세페이지의 내용들을 확인해보고 26년형인걸 확인하고 일단 구입했어요. 만약 구형으로 오면 반품하려고요.

  • 럽2

    럽2 Lv.1 → smarttech 작성자

    03:46 · 223.♡.52.45

    m4일겁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