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지구가 한국을 탈락시키려 하는군요
맥
맥스파더 (121.♡.99.126)
2026년 6월 28일 AM 07:04
조회 1,493 공감 0
원래 파나마가 잉글랜드와 이렇게 맞먹어볼만한 팀이었나요. 잘못하면 잉글랜드가 골 먹을수도 있겠어요. 2패팀인데 그다지 밀리는 것 같지 않군요.
물론 잉글랜드가 적극적일 필요가 없긴한데...
댓글 (5)
-
WWindBlade
07:19 · 77.♡.186.168
- 이
이빨
07:51 · 114.♡.5.104
온 우주가 도와주네요.
이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분노의 힘을 이용해서 축협을 뒤집어 엎을..
-
매매직뮤직
07:53 · 210.♡.200.189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다는 월드컵은 처음입니다. ㅋㅋㅋ
-
지지혜아범
07:53 · 61.♡.199.61
탈락되고 공항 들어와서 쓰리백으로 포위하고 명존쎄 하면 되것네요
- 아
아이러니스카이
08:49 · 116.♡.237.161
탈락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선수들한테도 못할 짓 그만하고, 원흉도 이제 그만 자기 수준 인정하게 하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한국 축구의 미래를 생각하면 이번에 1라운드 탈락하는게 나을거라 봅니다. 축협과 홍명보는 근본부터 엎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