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지구가 한국을 탈락시키려 하는군요
맥스파더

Lv.1 맥스파더 (121.♡.99.126)

2026년 6월 28일 AM 07:04

조회 1,493 공감 0

원래 파나마가 잉글랜드와 이렇게 맞먹어볼만한 팀이었나요. 잘못하면 잉글랜드가 골 먹을수도 있겠어요. 2패팀인데 그다지 밀리는 것 같지 않군요.

물론 잉글랜드가 적극적일 필요가 없긴한데...

댓글 (5)

  • WindBlade

    WindBlade Lv.1

    07:19 · 77.♡.186.168

    한국 축구의 미래를 생각하면 이번에 1라운드 탈락하는게 나을거라 봅니다. 축협과 홍명보는 근본부터 엎어야 합니다.

  • 이빨 Lv.1

    07:51 · 114.♡.5.104

    온 우주가 도와주네요.

    이번이 마지막 기회입니다.

    분노의 힘을 이용해서 축협을 뒤집어 엎을..

  • 매직뮤직

    매직뮤직 Lv.1

    07:53 · 210.♡.200.189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다는 월드컵은 처음입니다. ㅋㅋㅋ

  • 지혜아범

    지혜아범 Lv.1

    07:53 · 61.♡.199.61

    탈락되고 공항 들어와서 쓰리백으로 포위하고 명존쎄 하면 되것네요

  • 아이러니스카이 Lv.1

    08:49 · 116.♡.237.161

    탈락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선수들한테도 못할 짓 그만하고, 원흉도 이제 그만 자기 수준 인정하게 하고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