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39.♡.93.86)
2026년 6월 28일 AM 10:19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
댓글 (18)
- 그
그대의벗
10:19 · 220.♡.132.46
-
네네모선장
→ 그대의벗
10:19 · 211.♡.205.130
95% 정도요??ㅠㅠ
-
인인생은타이밍이지
→ 그대의벗
10:19 · 183.♡.23.91
네 콩고가 이기면 끝입니다
-
BBlackNile
10:19 · 1.♡.138.144
크르르르릉~
-
파파워볼
10:20 · 162.♡.117.68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32강에 올라가서는 안될것 같아요. 비참하게 떨어져야 뭐라도 고칠 수 있을듯.
-
노노엘
→ 파워볼 작성자
10:21 · 39.♡.93.86
그냥 냅두고 뭉게겠죠.
-
에에스까르고
→ 파워볼
10:22 · 183.♡.123.226
그냥 탈락하기만 해서 될 일이 아니고요,
일본이 결승전에 진출해서 그놈의 2002년 '영광'을 산산이 깨부숴줘도 정신을 차릴까 말까입니다, "축구인"들은.
저는 그렇게 봅니다.
사실 2002년의 성과라는 것도 한-일 공동 개최 때문에 직접적으로 비교될까 봐 파격적인 지원을 한 결과니까요.
-
RRanomA
→ 에스까르고
10:29 · 125.♡.92.52
문제는 그노무 축구인들은 아마도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 몰루?” 할 거 같습니다. 지 밥그릇만 중요할 뿐이죠.
-
에에스까르고
→ RanomA
10:44 · 183.♡.123.226
그러면 그나마 다행이고... 조금 시간 지나면 '국민의 냉담한 반응이 축구팀을 얼어붙게 만들어 실력 발휘를 못했다' 는 식의 발언이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김판곤이 처럼 '내가 그러다 월드컵 못 간다고 했어 안했어!' 하고 야단치는 사람 반드시 나옵니다.
-
렌렌더
→ 파워볼
10:42 · 175.♡.223.148
선수들 탓할 거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완전하게 결정된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