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탈락
노엘

Lv.1 노엘 (39.♡.93.86)

2026년 6월 28일 AM 10:19

조회 1,648 공감 0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

댓글 (18)

  • 그대의벗 Lv.1

    10:19 · 220.♡.132.46

    완전하게 결정된거에요?

  • 네모선장

    네모선장 Lv.1 → 그대의벗

    10:19 · 211.♡.205.130

    95% 정도요??ㅠㅠ

  • 인생은타이밍이지

    인생은타이밍이지 Lv.1 → 그대의벗

    10:19 · 183.♡.23.91

    네 콩고가 이기면 끝입니다

  • BlackNile

    BlackNile Lv.1

    10:19 · 1.♡.138.144

    크르르르릉~

  • 파워볼

    파워볼 Lv.1

    10:20 · 162.♡.117.68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32강에 올라가서는 안될것 같아요. 비참하게 떨어져야 뭐라도 고칠 수 있을듯.

  • 노엘

    노엘 Lv.1 → 파워볼 작성자

    10:21 · 39.♡.93.86

    그냥 냅두고 뭉게겠죠.

  • 에스까르고

    에스까르고 Lv.1 → 파워볼

    10:22 · 183.♡.123.226

    그냥 탈락하기만 해서 될 일이 아니고요,

    일본이 결승전에 진출해서 그놈의 2002년 '영광'을 산산이 깨부숴줘도 정신을 차릴까 말까입니다, "축구인"들은.

    저는 그렇게 봅니다.

    사실 2002년의 성과라는 것도 한-일 공동 개최 때문에 직접적으로 비교될까 봐 파격적인 지원을 한 결과니까요.

  • RanomA

    RanomA Lv.1 → 에스까르고

    10:29 · 125.♡.92.52

    문제는 그노무 축구인들은 아마도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 몰루?” 할 거 같습니다. 지 밥그릇만 중요할 뿐이죠.

  • 에스까르고

    에스까르고 Lv.1 → RanomA

    10:44 · 183.♡.123.226

    그러면 그나마 다행이고... 조금 시간 지나면 '국민의 냉담한 반응이 축구팀을 얼어붙게 만들어 실력 발휘를 못했다' 는 식의 발언이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김판곤이 처럼 '내가 그러다 월드컵 못 간다고 했어 안했어!' 하고 야단치는 사람 반드시 나옵니다.

  • 렌더

    렌더 Lv.1 → 파워볼

    10:42 · 175.♡.223.148

    선수들 탓할 거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