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타임 (119.♡.20.205)
2026년 6월 28일 AM 10:26
같은 실망글이어도 원래 지지자였던 사람들과 외부 갈라치기 세력들의
어휘나 단어선택, 문장구조, 뉘앙스 같은것들이 서로 다릅니다.
지지자들은 그래도 한켠에 안타까움과 잘 되었으면 하는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만,
갈라치기들은 악마화하던 버릇이라던가 과장하고 선동하려는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느낌만으로 갈라치기인지 아닌지를 확신할 수는 없겠지만,
이런 혼란상황에서는 최대한 T의 마인드로 차분하게 보고 판단하는것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혼란할때가 갈라치기들이 활동하기 가장 좋을때인건 분명하니까요.
댓글 (18)
-
셀셀빅아이
10:27 · 125.♡.200.218
-
블블루스타임
→ 셀빅아이 작성자
10:38 · 119.♡.20.205
갈라치기 입장에서는 지금이 제일 좋은 타이밍이지요
- T
T은
10:29 · 121.♡.176.176
공감합니다.
지금 이걸 기회로 여긴 신천지 + 내란 세력들이 분열의 언어를 많이 쓰고 있어요.
지금은 위기이긴 하지만 이겨내야합니다.
싸움의 끝이 재만 남은 상황이 아니라,
지금보다 더 건강해진 민주당 정부, 민주당이 되어야해요
-
블블루스타임
→ T은 작성자
10:41 · 119.♡.20.205
민주당원은 아니라서 뭐라고 말은 못하겠지만,
지금의 상황을 잘 해쳐나가서 단합된 모습으로 돌아왔으면 합니다 -
PpOOq
10:31 · 221.♡.234.17
대통령이 본체가 되어 아예 도발을 하고 촉법이를 부추기고 있어서 갈라치기가 아니라도 그 반작용으로 감정적으로 치우친 글이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당대표 선거까지 더 심해질 것 같네요.
-
블블루스타임
→ pOOq 작성자
10:45 · 119.♡.20.205
저도 F라서 감정에 금방 휩싸이기는 하는데 한발짝 멀리서 최대한 T의 관점으로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
힛힛힛츄
10:34 · 61.♡.124.74
너무나도 공감합니다.
-
블블루스타임
→ 힛힛츄 작성자
10:46 · 119.♡.20.205
혼돈의 시간이 지나고 원래의 평화로운 다모앙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
캡캡쳐드
10:35 · 180.♡.249.23
극우 내란당넘들은 지금 풍악을 올리고 있을겁니다. 이렇게 조용히 있을넘들이 아닌데 역대급으로 입다물고 있네요. 아무것도 안해도 알아서 지지율 떨어지고 지네들은 올라가고 얼마나 즐거울지 상상이 안갑니다.
-
블블루스타임
→ 캡쳐드 작성자
10:51 · 119.♡.20.205
민주진영쪽에서는 각종 개혁들을 추진할 최고의 타이밍인데 귀한 시간을 낭비하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이때 용역들, 신천지들 대거 유입이죠.
새벽반 보면 답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