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마지막 음악 선곡 제목 ㅋㅋㅋㅋㅋ
이재명비어천가

Lv.1 이재명비어천가 (210.♡.46.24)

2026년 6월 28일 AM 10:39

조회 1,081 공감 0

대한민국 국민들 대변하고 있고

월드컵 중계한 jtbc 입장 대변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댓글 (7)

  • 흔적의의미

    흔적의의미 Lv.1

    10:39 · 58.♡.151.58

    분노의 선곡이군요 ㅋㅋㅋ

  • 가짜힙합 Lv.1

    10:39 · 219.♡.224.189

    축구만 해당 되는게 아니네요. 슬퍼요 ㅠㅠ

  • 또좋은날 Lv.1

    10:40 · 118.♡.14.164

    아 그런데 정말

    저 노래 제목을 읽는 순간

    슬픔 감정이 올라왔습니다.....

    32강 진출 실패때문이 아닌

    일부 카르텔들의 피해자이기에..

  • B

    born2love Lv.1

    10:44 · 59.♡.239.165

    권진아 좀 팍팍 떠 줬으면 좋겠습니다.

  • 그대의벗 Lv.1

    11:10 · 220.♡.132.46

    축협 얘기 뿐만 아니라, 지금 뒤통수 맞은 우리보고도 하는 노래 같아요.

  • 선시아

    선시아 Lv.1

    11:12 · 211.♡.198.105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늘 그래왔어 한 치의 오차 없이

    어쩜 애쓰면 쓸수록

    나를 이렇게 바보로 만들어

    진심이었기에 더 초라한 이 밤

    널 잃고 싶지 않아서 놓쳐왔던

    나를 이제는 찾아보려 해

    널 놓아줄게"

    축구도 그렇고.. 정치도 그렇고..

    참 그래요... 😔

  • 자연스런삶

    자연스런삶 Lv.1

    11:28 · 112.♡.92.5

    이렇게

    젓또비씨도

    역사에 뒤로 가는거죠. 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