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마지막 음악 선곡 제목 ㅋㅋㅋㅋㅋ
이
이재명비어천가 (210.♡.46.24)
2026년 6월 28일 AM 10:39
조회 1,081 공감 0

대한민국 국민들 대변하고 있고
월드컵 중계한 jtbc 입장 대변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댓글 (7)
-
흔흔적의의미
10:39 · 58.♡.151.58
- 가
가짜힙합
10:39 · 219.♡.224.189
축구만 해당 되는게 아니네요. 슬퍼요 ㅠㅠ
- 또
또좋은날
10:40 · 118.♡.14.164
아 그런데 정말
저 노래 제목을 읽는 순간
슬픔 감정이 올라왔습니다.....
32강 진출 실패때문이 아닌
일부 카르텔들의 피해자이기에..
- B
born2love
10:44 · 59.♡.239.165
권진아 좀 팍팍 떠 줬으면 좋겠습니다.
- 그
그대의벗
11:10 · 220.♡.132.46
축협 얘기 뿐만 아니라, 지금 뒤통수 맞은 우리보고도 하는 노래 같아요.
-
선선시아
11:12 · 211.♡.198.105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늘 그래왔어 한 치의 오차 없이
어쩜 애쓰면 쓸수록
나를 이렇게 바보로 만들어
진심이었기에 더 초라한 이 밤
널 잃고 싶지 않아서 놓쳐왔던
나를 이제는 찾아보려 해
널 놓아줄게"
축구도 그렇고.. 정치도 그렇고..
참 그래요... 😔
-
자자연스런삶
11:28 · 112.♡.92.5
이렇게
젓또비씨도
역사에 뒤로 가는거죠. ㅋㅋ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분노의 선곡이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