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는 6일 내내 술을 마셨네요.
의
의정부건달 (175.♡.2.93)
2026년 6월 28일 AM 11:45
조회 350 공감 0
독거 노인을 주변에서 냅두지 않습니다.
미리 잡힌 저녁 약속이 두어번 있었는데, 비는 날 사람들이 기각 막히게 알고 불러냅니다.
그러나, 거절하지 못하고 다 나가는 아픔이 6일 연속 음주를 맹그렀네요.
오늘은 쉴 예정입니다만...요.
댓글 (3)
-
언언더커버
11:51 · 49.♡.134.212
-
의의정부건달
→ 언더커버 작성자
11:56 · 175.♡.2.93
걱정 고맙습니다.
건강 검진 꼬박꼬박 잘 받고 있습니다.
당수치, 간수치, 혈압 모두 정상입니다.
운동은 매일 사패산 중턱(300미터) 오릅니다. (하루 평균 20,000보 이상 걷습니다.)
담배은 하루 3갑씩 젊었을 때 10년 피다가 끊은지, 30년이 넘었네요.
술은 뭐, 차차 줄겠죠.(젊었을 때는 앉은자리서 소주 5~6병 이상 마셨는데, 이제는 2병 정도로 줄었죠.)
-
국국수나냉면
12:25 · 49.♡.137.58
일욜인데?요?
좋은 안주 챙겨드세요 ㅎ
닉이 전국구 유작가파네요. 의정부 넘버2쯤 추측됩니다.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나이 들수록 건강이 최곱니다
내과, 비뇨기과에서 각각 피검사, 위대장내시경검사, 간검사, 전립선 검사 하셔야 되세요. 당뇨 고혈압 있다면 안과 (망막박리) 도 하셔야 됩니다 기타 등등. (이미 제 가족 친적이 치료중임) 식단 운동 금연 금주 물 2리터 마시기 등 이미 알고 있는 사실등을 행동으로 해야지 정말 큰일나요. 걱정되서 글 남깁니다....
술은 1급발암 물질입니다. 담배는 말할 필요도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