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에 대한...
포
포이에마 (116.♡.254.35)
2024년 5월 23일 AM 12:00 · 수정됨(05. 26. 19:10)
조회 1,922 공감 0
중력을 거스르는 고전적인 실험 > 자유게시판 | 다모앙 | DAMOANG
빈댓글로 난리신데..
전 이 글 올리고 나서 뭐지 하고 알았어요…
댓글들 보니 일단 죽이고 보자 하는 것도 아니고..
이거 무서워서 글 쓰겠나요??
삭제도 안되니 난감하네요..
삭제 가능하면 지워주세요
댓글 (26)
-
포포이에마
작성자
24.05.23 · 116.♡.254.35
@sdk이 글 지워주세요 https://damoang.net/free/709588 -
SSDK
→ 포이에마
24.05.23 · 127.♡.0.1
조치 완료 하였습니다 -
포포이에마
→ SDK 작성자
24.05.23 · 116.♡.254.35
감사합니다^^ -
SStSilver
24.05.23 · 118.♡.116.56
다중이짓하다 걸려놓고선 일단 죽이고보자라니 무슨 혓바닥이 그렇게 기세요?
걍 쿨하게 인정하고 새 아이디파서 또 오던가해요
구질구질하게 무슨 변명질이에요 구차하게 ㅋㅋ -
포포이에마
→ StSilver 작성자
24.05.23 · 116.♡.254.35
무슨 다중이요????
무슨 아이디로 다중이짓을 했는지 설명을 해 주세요... -
SStSilver
→ 포이에마
24.05.23 · 118.♡.116.56
제가 글만보고선 착각해서 댓글을 잘못달았습니다.
답댓글이 달리니 댓글 수정삭제가 안되네요.
제가 오해해서 댓글 쓴 부분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포포이에마
→ StSilver 작성자
24.05.23 · 116.♡.254.35
뭐...어쩌겠어요..다들 예민하니
괜찮습니다. -
Ffinalsky
→ StSilver
24.05.23 · 211.♡.19.212
빠른 사과엔 추천입니다! -
휘휘소
→ StSilver
24.05.23 · 121.♡.21.222
다중아이디는 아닐껍니다... -
콩콩꼬리
→ StSilver
24.05.23 · 122.♡.72.150
다중이는 다른분 아닌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