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일몰
Modjo

Lv.1 Modjo (182.♡.89.209)

2026년 6월 24일 PM 06:09

조회 174 공감 0

집에서 차로 15분정도 가면 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난 겨울에 찍은 사진인데 퇴근전에 투척해봅니다 ㅋㅋ

L1001264.JPEG

댓글 (7)

  • 고고싱야옹이

    고고싱야옹이 Lv.1

    06.24 · 218.♡.82.110

    느낌이 꼭 순천 같네요 ㅎㅎ

  • Modjo

    Modjo Lv.1 → 고고싱야옹이 작성자

    06.24 · 211.♡.216.135

    순천 맞습니다 ㅋㅋ

  • istD어토

    istD어토 Lv.1

    06.24 · 49.♡.48.40

    와, 일몰권에 살고 계시네요. ^^

  • Silvercreek

    Silvercreek Lv.1

    06.25 · 211.♡.227.140

    순천 참 좋군요. 올 가을~겨울에 새 찍으러 가 볼 생각입니다.

  • Modjo

    Modjo Lv.1 → Silvercreek 작성자

    06.25 · 182.♡.89.209

    순천 가을, 겨울에 사진찍 참 좋습니다~

  • 라띠

    라띠 Lv.1

    06.25 · 115.♡.157.167

    우와 화질이 정말 대단하네요. 풍경이 비현실적으로 아름답고 몽환적입니다.

  • Modjo

    Modjo Lv.1 → 라띠 작성자

    06.25 · 182.♡.89.209

    아이고, 감사합니다 ㅋㅋ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