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별일없으시죠?
랩소디

Lv.1 랩소디 (58.♡.151.238)

2026년 4월 20일 PM 06:13

조회 1,040 공감 0

좀전에 이와테현쪽에 지진으로 쓰나미 경보가 발령됐고..70cm정도라던데

일본산당 회원님들은 다들 별일 없으시죠?

전 몸이 안좋은가 했어요. 꽤 오랫동안 흔들려서 현기증인가 싶었네요.

모든분들 무사안일을 기원합니다.

댓글 (6)

  • 규링

    규링 Lv.1

    04.20 · 170.♡.228.34

    별일 없으시면 다행입니다.

    저도 지금 그냥 지진 핑계로 집에서 일 이어한다 하고 퇴근중입니다. ㅎㅎ

  • noraneko

    noraneko Lv.1

    04.20 · 49.♡.67.163

    삿포로도 꽤 흔들렸습니다만 연말에 왔던것보다는 금방 끝나더군요. 다들 일본 어느곳에서나 계시는동안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 꿈꾸는한량

    꿈꾸는한량 Lv.1

    04.21 · 122.♡.24.156

    도쿄도 흔들리는 시간이 좀 길어서 일본 친구들도 이번엔 좀 놀라는 것 같더군요.

  • 마카로니

    마카로니 Lv.1

    04.21 · 126.♡.183.81

    오사카의 일본사람들이 예상보다 엄청 크게 걱정하더라구요 이러다 진짜 난카이 그거 오는 거 아니냐, 우리 어쩌냐, 일본 없어지는 거 아니냐는 소리도 나왔다며 일이 손에 안 잡히는 모습들이었습니다

  • 꿈꾸는한량

    꿈꾸는한량 Lv.1 → 마카로니

    04.21 · 104.♡.194.71

    일본이 없어지는건 좀 오버같습니다. ㅋㅋ

  • 마카로니

    마카로니 Lv.1 → 꿈꾸는한량

    04.21 · 60.♡.222.169

    제가 딱 “오바 좀 하지마“라고 답했는데 그 대답에 안심하면서 “그치?“라고 제 반응을 맘에 들어하더라구요

    얼마 전까진 제가 “난카이 어쩌구 오면 어떡해??“라고 호들갑 떨어도 “오면 오는 거지“식으로 덤덤히 반응하는 사람들 (제 주위에는 대부분 그런 반응들)이 많았는데 어제 유독 동요하는 분위기였어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