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핑계로 그냥 일찍 퇴근합니다.
규링

Lv.1 규링 (170.♡.228.34)

2026년 4월 20일 PM 06:29

조회 908 공감 0

다들 별일 없으신가요?

전 지진 핑계로

집에 뭐 무사한지 보러 가고 싶다고 해서

그냥 퇴근중입니다.

나머지 일은 그냥 집에서 한다 하고요.

다들 오늘 느긋하게 쉬시죠. ㅎㅎ

더 별일 없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2)

  • 세옹지마 Lv.1

    04.20 · 211.♡.197.15

    에고... 별탈 없으시길...

  • noraneko

    noraneko Lv.1

    04.20 · 49.♡.67.163

    삿포로인데 꽤 오래 흔들리더군요. 연말에 아오모리에서 큰거오고 가장 컸던것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