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핑계로 그냥 일찍 퇴근합니다.
규
규링 (170.♡.228.34)
2026년 4월 20일 PM 06:29
조회 908 공감 0
다들 별일 없으신가요?
전 지진 핑계로
집에 뭐 무사한지 보러 가고 싶다고 해서
그냥 퇴근중입니다.
나머지 일은 그냥 집에서 한다 하고요.
다들 오늘 느긋하게 쉬시죠. ㅎㅎ
더 별일 없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2)
- 세
세옹지마
04.20 · 211.♡.197.15
-
Nnoraneko
04.20 · 49.♡.67.163
삿포로인데 꽤 오래 흔들리더군요. 연말에 아오모리에서 큰거오고 가장 컸던것 같습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에고... 별탈 없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