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넘버카드가 스마트폰에 있는 거 생각보다 편하네요
규
규링 (170.♡.228.34)
2026년 4월 21일 PM 06:56
조회 338 공감 0
달에 하루는 병원 두곳을 갑니다. (오전, 오후)
한곳이었는데 늘었네요. ㅠㅠ
그런데 올해 초에 갑자기 마이넘버카드 찍는 곳에
터치패드를 두더군요.
스마트폰에 마이넘버카드 넣고 쓰게 되었다고 해서 말이죠.
아이폰의 경우에는 등록하면 애플 지갑에 보관되는군요.
써보니 생각보다 편하네요.
마이넘버 포탈 로그인도 실물 카드 안찾아도 되고
병원 갈 때에도 폰이면 해결되고요.
그래도 실물 카드는 잊어버리지 말고 잘 모셔둬야겠지만
일상에서 쓰기에는 편리함이 좀 생긴 거 같습니다.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