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 장난 아니었네요....
규링

Lv.1 규링 (170.♡.228.34)

2026년 6월 16일 PM 07:55

조회 1,927 공감 0

와.... 일 정리하고 있는데 엄청 흔들려서 놀랐습니다.

다들 무사하시죠? ㅠㅠ

댓글 (12)

  • 마스터재다이 Lv.1

    06.16 · 211.♡.202.13

    큰일나실뻔했군요

  • 규링

    규링 Lv.1 → 마스터재다이 작성자

    06.16 · 170.♡.228.34

    지금 플젝은 사무실 작업이 대부분이라 그냥 다행이었는데...

    그전 플젝 이어졌으면 사이타마 출장이었을수도 있었네요. ㅠㅠ

  • 0sRacco

    0sRacco Lv.1

    06.16 · 126.♡.147.43

    엇 내륙이었군요…무서우셨겠습니다

  • 규링

    규링 Lv.1 → 0sRacco 작성자

    06.16 · 170.♡.228.34

    도쿄도 엄청 흔들렸었습니다. ㅠㅠ

  • 0sRacco

    0sRacco Lv.1 → 규링

    06.16 · 126.♡.147.43

    조만간에 큰 거 온다시면서 요코하마에 계신 지인 분은 지역에서 하는 재난훈련 열심히 참가하신다고 하시던데…살짝만 흔들려도 긴장되시겠어요

  • 알칼산 Lv.1

    06.16 · 121.♡.171.126

    다들 안전한 곳에서 아무 피해 없으시길..

  • 규링

    규링 Lv.1 → 알칼산 작성자

    06.16 · 170.♡.228.34

    다른 분들도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사이타마는 그래도 사시는 분들 좀 계실 거 같은데 말이죠.

  • 6K2KNI

    6K2KNI Lv.1

    06.16 · 222.♡.88.247

    규모 5.5짜리이고 군마현, 사이타마현에서는 진도 5-였다고 합니다.

    https://www.data.jma.go.jp/multi/quake/quake_detail.html?eventID=20260616195039&lang=kr

  • 규링

    규링 Lv.1 → 6K2KNI 작성자

    06.16 · 170.♡.228.34

    도쿄여서 흔들리는 거 엄청 느꼈네요.

  • Claire05

    Claire05 Lv.1

    06.16 · 61.♡.204.4

    카나가와도 3도라는데 이렇게 크게 오래 흔들리는건 첨이었어요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