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링 (170.♡.228.34)
2026년 6월 16일 PM 07:55

와.... 일 정리하고 있는데 엄청 흔들려서 놀랐습니다.
다들 무사하시죠? ㅠㅠ
댓글 (12)
- 마
마스터재다이
06.16 · 211.♡.202.13
-
규규링
→ 마스터재다이 작성자
06.16 · 170.♡.228.34
지금 플젝은 사무실 작업이 대부분이라 그냥 다행이었는데...
그전 플젝 이어졌으면 사이타마 출장이었을수도 있었네요. ㅠㅠ
-
00sRacco
06.16 · 126.♡.147.43
엇 내륙이었군요…무서우셨겠습니다
-
규규링
→ 0sRacco 작성자
06.16 · 170.♡.228.34
도쿄도 엄청 흔들렸었습니다. ㅠㅠ
-
00sRacco
→ 규링
06.16 · 126.♡.147.43
조만간에 큰 거 온다시면서 요코하마에 계신 지인 분은 지역에서 하는 재난훈련 열심히 참가하신다고 하시던데…살짝만 흔들려도 긴장되시겠어요
- 알
알칼산
06.16 · 121.♡.171.126
다들 안전한 곳에서 아무 피해 없으시길..
-
규규링
→ 알칼산 작성자
06.16 · 170.♡.228.34
다른 분들도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사이타마는 그래도 사시는 분들 좀 계실 거 같은데 말이죠.
-
66K2KNI
06.16 · 222.♡.88.247
규모 5.5짜리이고 군마현, 사이타마현에서는 진도 5-였다고 합니다.
https://www.data.jma.go.jp/multi/quake/quake_detail.html?eventID=20260616195039&lang=kr
-
규규링
→ 6K2KNI 작성자
06.16 · 170.♡.228.34
도쿄여서 흔들리는 거 엄청 느꼈네요.
-
CClaire05
06.16 · 61.♡.204.4
카나가와도 3도라는데 이렇게 크게 오래 흔들리는건 첨이었어요 ㅠㅠ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큰일나실뻔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