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은 지진이 아침 알람 역할을 해줬네요
규링

Lv.1 규링 (133.♡.159.196)

2026년 6월 25일 AM 11:01

조회 765 공감 0

ㅎㅎ....

일본 살면서 뭐 좀 좋은 이야기나 정보 같은 거 올리고 싶었는데...

오늘도 지진 이야기군요. ㅠㅠ

다다미 바닥에서 자다보니

건물 흔들리면 바로 알겠더군요.

게다가 잠깐 흔들린 것이 아니라 오래 흔들려서 금방 알았습니다.

다들 어떠신지요. ㅠㅠ

안부 확인 차 글을 써봅니다.

댓글 (3)

  • 별의숫자만큼

    별의숫자만큼 Lv.1

    06.25 · 133.♡.193.166

    전 후쿠오카 쪽에 살아서 사실상 지진은 크게 못느끼고 지냅니다.

    아침 뉴스로 오늘 계속 지진 얘기만 하더군요.

    지금 주말에 태풍도 다가오고 하니 더 난리인 것 같네요.

    일본 사시는 분들 다들 무사히 지내시길...{emo:damoang-emo-028.gif}

  • noraneko

    noraneko Lv.1

    06.25 · 133.♡.32.76

    삿포로도 꽤 흔들려서 자다 깼네요.. 진앙지가 내륙이랑 꽤 가까운곳이어서 당분간 모두들 조심해야겠습니다.

  • 알칼산 Lv.1

    06.25 · 126.♡.177.183

    간사이라 모르고 지나갔는데 큰 지진이었네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