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AI 에이전트 빌더.. 좋습니다.
쿠키맨

Lv.1 쿠키맨 (112.♡.119.111)

2026년 6월 21일 AM 01:55

조회 882 공감 0

제가 1년 동안 바이브코딩을 하면서 경험했던 것을 정리한 하네스 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오케스트레이터를 중심으로 서브 에이전트를 팬아웃 시켜

각 에이전트가 동시에 멀티 작업을 수행하고..

다시 각 에이전트들의 결과를 오케스트레이터가 종합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컨텍스트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맛에 서브에이전트를 돌리는 거죠)

심지어... 외부감사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토큰사용량을 분산시킬 수 있으니 ... 정말 좋긴 합니다.

음... 그러니깐..

https://github.com/cookyman74/my_harness

제가 만든 앱이 좋다는 뜻 입니다. ㅋㅋㅋㅋ

써보세요..

설치 및 사용법은 README 한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세히 써놨습니다.)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