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AI 에이전트 빌더.. 좋습니다.
쿠
쿠키맨 (112.♡.119.111)
2026년 6월 21일 AM 01:55
조회 882 공감 0
제가 1년 동안 바이브코딩을 하면서 경험했던 것을 정리한 하네스 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오케스트레이터를 중심으로 서브 에이전트를 팬아웃 시켜
각 에이전트가 동시에 멀티 작업을 수행하고..
다시 각 에이전트들의 결과를 오케스트레이터가 종합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컨텍스트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맛에 서브에이전트를 돌리는 거죠)
심지어... 외부감사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토큰사용량을 분산시킬 수 있으니 ... 정말 좋긴 합니다.
음... 그러니깐..
https://github.com/cookyman74/my_harness
제가 만든 앱이 좋다는 뜻 입니다. ㅋㅋㅋㅋ
써보세요..
설치 및 사용법은 README 한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세히 써놨습니다.)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