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5] 후기 ...
돌
돌마루 (175.♡.216.33)
2026년 6월 20일 AM 12:12
조회 561 공감 0

이번편은 현실의 아이들을 굉장히 잘 반영해서 날카롭게 표현해냈네요.
스크린 중독이 되서 장난감을 멀리하고... 서로 채팅을 통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아이들...
아이들끼리의 관계에 대해서도 잘 그려냈습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재밌고...
어른들이 봐도 정말 재밌게 볼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역시나 토이스토리 시리즈는 온 세대를 아우르는 멋진 작품인듯 싶습니다.
끝나고 엔딩곡 나오면서 그래픽 크래딧이 나온 다음에 쿠키가 있습니다. ^^
두번째 쿠키도 있다고 하는데... 두번째 쿠키는 안보고 왔습니다. ^^;;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