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5] 후기
코
코파니코피나 (211.♡.210.215)
2026년 6월 22일 PM 07:34
조회 546 공감 0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20관(4K, Dolby Atmos)에서 봤습니다.
-. 이야기는 스피드 있게 진행됩니다. 4에서는 조금 지루했습니다.
-. 울컥 한번 했습니다.(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 소소한 웃음 포인트가 있지만 세월이 참 많이 흘렸구나를 상기 시켜 줍니다.
-. 동물의 털과 장난감의 질감을 보면서 그래픽 기술이 많이 발전했구나 느꼈습니다.
-. 감동적인 면에서는 3보다는 못하지만 강추합니다.
댓글 (1)
- 크
크크크
06.22 · 106.♡.68.47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도 기대보다 흥미진진하게 봤고, 그 장면에서 울컥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