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엔드] 후기 (전도연 나오는 영화 아님)
돌마루

Lv.1 돌마루 (175.♡.216.33)

2026년 6월 24일 PM 11:52

조회 320 공감 0

이번에 재개봉을 한 해피엔드를 보고 왔습니다.

이 영화는 일본에서는 2024년에 개봉했었고... 우리나라에서는 작년에 개봉했던것 같더라구요.

감독은 고인이 된 류이치 사카모토 님의 아들인 네오 소라 님입니다.

영화의 배경은 현대이거나 아니면 근래에 다가올 미래 입니다.

주인공들은 고3 이면서 어릴적부터 같이 자라온 친구들이면서 같은 동아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가정형편이 다르고 서로 점점 철이 들고 성장하면서 일어나는 청춘드라마 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청춘드라마 이지만...

거기에 현재 일본의 사회적 문제들을 살짝씩 섞어서 생각할 거리도 만들어주고, 그러면서도 너무 무겁지 않게 잘 연출되었습니다.

영화의 분위기 탓인지... 영화 보는 분들이 전부 엔딩 크래딧까지 다 보시더군요.

무언가 여운이 남는 영화였습니다.

문화의 날이어서 그런지 평소 평일 관객보다는 좀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