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동자] 후기
돌
돌마루 (175.♡.216.33)
2026년 6월 26일 AM 12:34
조회 119 공감 0

아무런 정보 없이 영화를 잘 보고 왔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없었네요 ^^;;
이 영화는 2010년에 나온 스페인 영화를 줄리아의 눈을 리메이크 했습니다만...
결말 부분은 원작을 살짝 비틀었다고 합니다.
선천적 시력장애를 앓고 있는 쌍둥이 자매 역할을 신민아 배우가 연기했습니다.
영화에서 신민아를 본게 달콤한 인생이후 처음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또 드라마를 잘 안봐서... 정말 오랜만에 스크린에서 신민아 배우를 봤는데 연기가 좋았습니다 ^^
빌런에 대해서 얘기하면 스포가 될것 같아서 안밝히지만...
빌런들의 연기도 좋았습니다.
점프 스케어가 좀 있긴 한데... 주인공이 시력장애를 앓는 만큼 제한적인 시야로 범인을 피해 달아나는 연출 같은게 관객들도 간접체험을 하게 만들고... 그로인해 긴장감이 계속 유지되는... 괜찮은 스릴러 였습니다.
원작을 봤다거나... 좀 눈치가 빠른 사람들은 범인을 빨리 예상할수도 있지만...
스토리에 집중해서 보면 나름 반전도 보이고 재밌었습니다 ㅎㅎ
공포영화 같은거 잘 안보는 편인데...
올해에 살목지, 백룸 같은 영화들을 보다보니... 나름 공포, 스릴러 영화들에 재미를 붙이고 있네요 ^^
댓글 (0)
-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