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8에 '사파리 브라우징 어시스턴트' 추가 가능성
페이지 정보
본문
* MacRumors 기사 - iOS 18 May Feature All-New 'Safari Browsing Assistant
https://www.macrumors.com/2024/04/10/ios-18-safari-browsing-assistant-rumor/
(기사 일부 Claude 3 Opus 번역)
애플 서버의 백엔드 코드를 발견한 Nicolas Alvarez에 따르면, iOS 18에는 새로운 사파리 브라우징 어시스턴트가 포함될 것으로 보입니다. MacRumors 컨트리뷰터 Aaron Perris는 해당 코드가 있다는 것은 확인했으나,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Alvarez는 브라우징 어시스턴트가 iCloud 비공개 릴레이 인프라를 사용하여 관련 데이터를 개인정보 보호에 초점을 맞춘 방식으로 애플에 전송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이 기능은 iCloud+ 구독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 옮긴이 주 - 이후 비공개 릴레이와는 무관할 수도 있다고 새로 글을 올렸습니다. 맨 아래 인용 글 참조)
사파리에 브라우징 어시스턴트는 올해 iOS 18과 함께 아이폰에 도입될 것으로 소문난 다양한 새로운 생성형 AI 기능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GPT-4 기반 코파일럿을 탑재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나 웹 페이지를 요약하여 간결한 정보를 제공하는 Arc Search와 같이 AI 도구를 갖춘 여러 아이폰용 웹 브라우저가 이미 존재합니다.
Alvarez는 또한 애플 서버의 백엔드 코드에서 '암호화된 비주얼 검색'이라는 기능을 발견했지만,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MacRumors 컨트리뷰터 Steve Moser는 지난해 visionOS 베타 코드에서 애플 비전 프로 헤드셋에서 쓰는 새로운 비주얼 검색 기능을 발견했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현실에서 보이는 텍스트를 복사하여 앱 등에 붙여 넣을 수 있게 해주지만, 아직 출시되지는 않았습니다. 애플이 이 기능의 더욱 보안성이 높은 버전을 선보일 계획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코드는 사진과 동영상에서 객체를 식별할 수 있는 아이폰에 있는 기존 비주얼 룩업 기능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애플은 6월 10일 WWDC 키노트에서 iOS 18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몇 달 안에 이러한 새 기능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https://twitter.com/ParkerOrtolani/status/1778049294324412921
https://twitter.com/nicolas09F9/status/1778141576247599535
hanqsun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