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애플, 충전 포트 위치 수정한 매직 마우스 개발 중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2.16 13:59
본문
* 9to5Mac 기사
Report: Apple designing all new Magic Mouse, fixing charge port placement
https://9to5mac.com/2024/12/15/report-new-magic-mouse/
# 내용 일부 GPT-4o 번역 후 수정
마크 거먼이 쓴 최신 파워 온 뉴스레터에 따르면, 애플이 기존에 있었던 주요 비판점을 해결하기 위해 매직 마우스를 완전히 새롭게 설계하고 있습니다.
https://archive.md/mjDC3 (블룸버그 기사 아카이브)
애플에서 최근 매직 마우스를 USB-C 포트로 고쳐서 출시했기 때문에, 새 제품이 나오기까지는 좀 더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거먼은 애플이 "요즘 시대에 더 적합한 제품을 목표로 정했다"라고 말합니다.
소비자들은 매직 마우스의 인체공학적 설계가 장시간 사용 시 불편하다고 오랫동안 비판해 왔습니다. 게다가 설계상 앞쪽에 충전 포트를 넣을 공간이 없어, 사용자는 마우스를 뒤집어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충전 중에는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곧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일정상, 이 제품은 앞으로 12~18개월 동안에는 출시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2026년 OLED가 적용된 새 맥북 프로와 함께 출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댓글 22
/ 1 페이지
도시님의 댓글
기능보다 디자인만 신경쓴 잘못된 사례죠. 헤드폰 케이스도 그렇고 은근히 애플에 유사한 실패사례가 많은데 사라지지 않네요. 최근 사례로는 애플비전프로의 눈 디스플레이도 있죠. 무게나 줄일 것이지...
주류소님의 댓글
차라리 무선충전을 도입하고, 충전 겸용 마우스패드를 팔아 먹어라
아 이럼 에어파워랑 똑같아지는건가…
아 이럼 에어파워랑 똑같아지는건가…
포니님의 댓글
무선 충전 말고는 저 디자인 유지는 불가능해 보이네요
그럼 다음은 무선 충전 패드가 나오겠군요 ㄷㄷㄷ
그럼 다음은 무선 충전 패드가 나오겠군요 ㄷㄷㄷ
이에프님의 댓글
매직마우스1, 15년 썼고 이번에 usb-c 구입했습니다 살살 바꿔줘요~ (원버튼으로만 쓰기 때문에 안불편합니다)
대화상자님의 댓글
익숙해지면 편하기는 한데 여름에 손에 땀나면 표면이 끈적거려서 스크롤하기 힘들어서 MX3로 갈아탔네요. 표면 재질만 매직트랙패드 같았어도 계속 썼을텐데 안타깝습니다.
인터루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