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의 인텔 인수와 관련된 소문이 난무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일론 머스크의 인텔 인수와 관련된 소문이 난무하다.
지난 몇 개월 동안 여러 인텔 인수 가능성에 대한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SemiAccurate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잠재적 구매자(또는 구매자들)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SemiAccurate의 보고서는 인텔이 인수 대상이라는 것을 확인하지만, 이 정보가 구체적인 "행동 계획"인지 아니면 CEO가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것인지에 대해서는 불확실성을 표현했습니다.
SemiAccurate의 보고서를 촉발한 것은 특정 회사가 인텔을 "완전히 인수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이메일이었습니다. 추가적인 이메일들이 이 아이디어의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SemiAccurate는 첫 번째 이메일을 통해 인텔 인수의 가능성이 60%였다고 밝혔으며, “고위 소식통”으로부터 온 것으로 알려진 다른 이메일로부터 추가적인 확인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최초 이메일에 대한 신뢰도를 90% 이상으로 높였습니다. 익명의 회사는 인텔 구매를 완수할 자원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흥미롭게도 SemiAnalysis의 Dylan Patel은 이번 주말에 일론 머스크가 이 잠재적 구매에 관심 있는 인물로 확인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X에서의 트윗을 통해 일론 머스크와 글로벌 파운드리 및 반도체 제조업체 퀄컴의 대표들이 마라라고에서 모인 것이 인텔에 대한 논의일 가능성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https://x.com/dylan522p/status/1880379652054901175
Dylan Patel의 트윗
Dylan이 제안하는 대로라면, 일론의 잠재적 인수 또는 인수 참여는 초기 단계에서는 공개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협상을 초기에 비밀로 유지하는 것은 다른 잠재적 관심 당사자들을 견제하고, 인텔과 관련된 국가 안보 사항 때문이기도 해서 전략적으로 타당합니다.
현재로서는 일론의 인텔의 미래에 대한 잠재적 역할을 확인한 보고서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가 기술 분야에서 갖고 있는 영향력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의 연결 고리를 고려할 때, 인텔이 그의 관심으로 인해 큰 혜택을 받을 것이라는 추측은 합리적입니다. 더욱이, 일론의 자금과 자원은 인텔이 상황을 바로잡는 데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은 이미 전 CEO 패트 겔싱어의 노력이 회사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소문이 사실인지 여부는 두고 볼 일이지만, 한 가지는 분명합니다: 투자자들은 긍정적으로 반응하였고, 이로 인해 인텔의 주가는 비거래 시간에 거의 10% 상승했습니다.
google_9e47xxxx님의 댓글
오라...
고미님의 댓글
인텔 인수하면 트럼프가 전폭적으로 밀어주고 파운더리에서 퀄컴과 애플을 붙잡으려 하겠죠
문제는 2나노 공정 기술이 삼성보다도 떨어진다는거죠
아름다운풍경님의 댓글
누구든 저의 8088과 8051의 인텔을 살려주면 개인적으로 감사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