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여의도 IFC몰에 국내 첫 매장…프리미엄 시장 노린다
페이지 정보

본문
* 아시아경제 기사 내용 일부
http://v.daum.net/v/20250328153458700
https://www.asiae.co.kr/article/IT/2025032812311236964
28일 아시아경제 취재에 따르면 샤오미는 5월 중순 IFC몰에 ‘미스토어’ 입점을 위해 준비 중이다. 2021년 개점한 애플스토어 2호점과 같은 층에 자리 잡게 된다.
직영 매장에는 샤오미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웨어러블, TV, 로봇청소기까지 각종 제품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최근 출시한 가성비 스마트폰 ‘포코 X7 프로’와 내달 국내 시장에서 선보일 '포코 F7 프로' 같은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샤오미는 지난해 말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를 세우면서 오프라인 매장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은 지난 1월 "체험과 구매, AS까지 한 공간에서 제공하는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온라인에서도 자체 쇼핑 앱인 ‘미스토어’를 한국에 공식 출시한 상태다. 상품 주문과 배송 알림, 선물하기, 각종 프로모션 참여, 미(Mi)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앱은 전세계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에서만 다운로드 수 1억회를 돌파했다. 그동안 웹사이트로 한정됐던 유통 채널을 모바일로 넓히는 등 독립적인 판로 확대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샤오미는 상반기 내에 직영 AS센터도 오픈할 예정이다. 미스토어 앱에도 고객센터 지원 서비스를 포함해 AS 관련 편의성을 높였다. 여의도 1호점 개점 이후에는 서울 주요 상권에 로드샵을 확장하는 방안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머지 내용 생략]
런타임님의 댓글의 댓글
RaphK님의 댓글

- 애플 가로수 생기는거 바로 강 건너라서 좋아하던 1인
기로로다님의 댓글의 댓글
뚜찌님의 댓글의 댓글
티머니, 패스앱 같은것은 안됐습니다. (유심이랑 단말기 정보 불러와서 일치해야하는거는 안됩니다..)
또 케이뱅크에서 전화번호인가 뭔가 바꾸려고 하니까 동일한 이유로 안되서,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바꾼 기억이 있네요.
(아주 먼 옛 이야기라...)
노이슈님의 댓글

AlexYoda님의 댓글

SimplyK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