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도마뱀이당
준지

Lv.1 준지 (59.♡.106.40)

2026년 6월 19일 PM 06:21

조회 86 공감 0

요즘 애들때문에 크레스티드게코 키우고 있습니다

아마 우리 다모앙에도 파충류 키우시는 분들 꽤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제가 키우는게 크레스티드게코 이다보니 도마뱀이당 으로 이름은 지었지만

파충류 키우시는 분들 모두 오셔서 좋은 정보 공유하고

애기들 자랑하고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2)

  • B

    BennyGreb Lv.1

    06.19 · 223.♡.174.118

    저희 집에도 아들래미 덕에 한 마리 키우고 있습니다.^^

  • 준지

    준지 Lv.1 → BennyGreb 작성자

    06.20 · 59.♡.106.40

    다들 애들 덕분에 ㅋㅋ
    추천 한번 눌려주세요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