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카드] 아멕스 힐튼 평생한번 바이패스 카드 오퍼 7/31 마지막
페이지 정보
본문
아멕스 힐튼 개인 카드 평생 한 번 룰을 피하는 오퍼가 오늘로 마지막 입니다.
연회비 없는 힐튼 아너
- (링크) Hilton Honors Card - Provide Info (americanexpress.com)
- 싸인업: 7만 포인트 + 숙박권 한 장
- 스펜딩: 6개월 내 2천불 사용
힐튼 서패스
- (링크)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Surpass® Card - Provide Info
- 싸인업: 13만 포인트 + 숙박권 한 장
- 스펜딩: 6개월 내 3천불 사용
- 연회비: 150불
- 기타
- 분기별로 힐튼 크레딧 50불
- 힐튼 골드: 미국 내 힐튼에서 1박당 인당 15~25불 음식/음료 크레딧 (최대 2명까지). 미국 외 힐튼에서 무료 조식 (캐나다, 한국 등)
힐튼 애스파이어
- (링크) Hilton Honors Aspire Card from American Express
- 싸인업: 17만 5천 포인트
- 스펜딩: 6개월 내 6천불 사용
- 연회비: 550불
- 기타
- 반기별로 힐튼 "리조트" 크레딧 200불 (1~6월, 7~12월)
- 분기별로 항공 크레딧 50불 (항공 티켓 구매도 가능)
- 첫해부터 매년 숙박권 한 장
- 힐튼 다이아몬드
- 미국 내 힐튼에서 1박당 인당 15~25불 음식/음료 크레딧 (최대 2명까지). 미국 외 힐튼에서 무료 조식 (캐나다, 한국 등)
- 라운지 입장 가능
- 클리어 크레딧
아멕스 카드는 기본적으로 평생 한 번 룰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카드를 한 번이라도 "보유" 했다면 싸인업을 못 받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카드를 여는 것 외에도, 다운그레이드/업그레이드를 통한 보유 역시 포함이 됩니다. 기존에 싸인업을 받지 못했어도 새로 열어서 받는게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평생한번 룰을 바이패스하는 오퍼가 나오는데, 지금 오퍼가 그런 오퍼 입니다.
아멕스 힐튼의 바이패스 오퍼가 나온게 꽤 되었는데 언제 닫힐지 모르기 때문에, 기존에 해당 카드를 보유한 분 중에서 여실 수 있는 분은 이번 기회에 여시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개인적 추천은 서패스 혹은 애스파이어 카드로, 연회비가 있지만 연회비 이상의 혜택이 좋습니다. 연회비가 걱정되시는 분들도 서패스를 하시면 좋은데, 현재까지 사례를 보면 힐튼 공홈에서 "상품권"을 구매해도 크레딧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언제 막힐지는 모르겠지만요. 실물 카드만 구매 가능해서 50불 짜리 상품권에 2불 정도의 수수료가 붙지만, 50불 짜리 상품권을 2불에 구매한다는 느낌으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상품권은 체크아웃시 결재를 하는데 이용하시면 되는데, 방값 외에도 룸차지로 돌린 음식/음료/스파, 주차 등을 지불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부 호텔은 안받기도 합니다.)
숙박권은 모든 힐튼 호텔에서 사용 가능하지만 "스탠다드 룸" 한정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한장당 1박이고, 소멸일 이전에 숙박을 마치셔야 합니다. (받고 1년 뒤 소멸)
저렴하게는 동네 Hampton Inn 같은 곳에서 1박하는 것도 가능하겠지만, 몰디브 왈도프 아스토리아나 콘래드 보라보라 같은 곳에서 1박도 가능하고요 (1박당 최소 1천불 이상 하는 곳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글을 팔 정도로 추천하는 오퍼이기 때문에 여실 수 있는 분은 늦지 않게 "지금" 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쓴김에 조금 더 써보자면
- 체이스 잉크 프리퍼드 레퍼럴은 계속 10만으로 나올 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이 카드를 레퍼럴로 열어도 12만으로 매칭을 해준다고 하기 때문에, 레퍼럴로 여시고 Secured Message 를 보내서 매칭을 부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체이스 잉크 카드의 레퍼럴 보너스는 9월 초까지는 4만 포인트지만, 이후에는 2만으로 줄어들 것이라고 합니다. 서두르세요.
- 나머지는 제 이전 글 (링크: [미국][카드] 아멕스 골드 혜택 연회비 변경 > 바다건너당 | 다모앙 | DAMOANG) 를 확인해주세요.
하늘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하늘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예전에 제가 비버리힐스에 있는 왈도프 아스토리아에서 예전에 2박을 숙박권으로 한적이 있었죠 (당시 1박당 약 900불)
gheed3029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