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카드] 체이스, 도어대쉬와 파트너쉽 시작
페이지 정보
본문
사실 이전부터 도어대쉬와 프로모션을 해오던 체이스에서, 정식으로 파트너쉽을 맺고 아멕스 플래티넘/골드의 우버 파트너쉽과 비슷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 사파이어 리져브
- 2027년 12월 31일까지 대쉬패스 무료
- 매달 식당을 제외한 곳 (그로서리, 소형 마트 등) 에 사용 가능한 10불 크레딧 2회
- 2025년 1월까지 매달 어느 것에나 적용 가능한 5불 크레딧
- 2025년 2월부터 매달 식당에 사용 가능한 5불 크레딧
- 사파이어 & 사파이어 프리퍼드
- 2027년 12월 31일까지 대쉬패스 무료
- 매달 식당을 제외한 곳에 사용 가능한 10불 크레딧 1회
- 프리덤 & 슬레이트
- 2025년 1월 부터 6개월간 이용 가능한 대쉬패스 무료 신청 가능
- 분기별로 식당을 제외한 곳에 사용 가능한 10불 크레딧 1회
전반적으로 상당히 괜찮은 오퍼 입니다. 식당을 제외한 곳도 편의점 등에서 간단한 음료/스낵을 구매해서 픽업하면 되고요. 이게 상당히 괜찮은게, 사파이어와 사파이어 프리퍼드는 매년 120불 상당의 크레딧을, 리져브는 매년 300불 상당의 크레딧을 받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연회비 대비 괜찮은 크레딧이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를 보유하고 계시고, 추가로 프리덤 (일반, 언리미티드, 플렉스) 를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이를 잘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특히 7-11 이라던가 CVS 등의 마트도 도어대쉬에 있기 때문에, 픽업 으로 하시면 수수료 없이 간단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출처: Doctor of Credit
참고로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는 매년 50불의 호텔 크레딧을 주는 것도 알고 계시죠? 한국에 있는 호텔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에 가셔서 좀 저렴한 호텔을 예약하시는데 쓰셔도 좋을 듯 합니다.
How to use the $50 hotel credit on the Chase Sapphire Preferred - The Points Guy (링크)
Chase Sapphire Preferred $50 Annual Hotel Credit - One Mile at a Time (링크)
아, 추가로 이전에 아멕스 골드 카드 혜택 변경 링크도 걸었으니 확인해 보세요. 아멕스 골드 던킨 도넛 크레딧은 앱에서 상품권 리로드 하는 것도 크레딧을 받을 수 있으니 매달 충전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글 쓴 김에 최근 오퍼를 보자면
- 바클레이 젯블루 카드 싸인업 오퍼가 8만으로 올랐어요. 스펜딩도 단돈 1천불 입니다. (Barclays jetBlue Plus Card – 80,000 Point Bonus - Doctor Of Credit)
- 8월 14일 까지 체이스 UR 포인트를 메리엇으로 옮기면 1:1.7 비율로 넘어갑니다. 근데 메리엇 포인트 가치가 좀 떨어지니 필요한 만큼만 옮기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이제 메리엇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로 변경할 수 없는 것은 아시죠?
- 9월 30일까지 아멕스 MR 포인트를 British Airways 로 옮기면 1:1.3 비율로 넘어가는데, 마일리지 좀 쓰실 줄 아는 분들에게는 좋은 오퍼 입니다. BA 가 원월드 소속이라서 AA, 알라스카, JAL 등을 이용할 수 있거든요? 물론 자리가 은근 안나오기도 하고, 성수기에는 아무래도 자리 잡기도 어렵지만, 잘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한국을 가거나, 미국/하와이/북미 여행을 하기 좋아요.
그러면 저는 이만 다시 일하러...
하늘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우미님의 댓글의 댓글
어른왕자T님의 댓글
사파이어 & 사파이어 프리퍼드
2027년 12월 31일까지 대쉬패스 무료
매달 식당을 제외한 곳에 사용 가능한 10불 크레딧 1회
위 내용을 적용하려면 도어대쉬 어카운트에 해당 카드정보를 입력만 해두면 되는건가요?
하늘아이님의 댓글의 댓글
하신 뒤 적용되면 도어대쉬 앱에 10불 off 배너가 뜰겁니다
어머님의 댓글
우버이트랑 비교해도 같은 음식점 같은 메뉴인데 심하게는 $10더 나올때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