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IL]향후 작성하고자 고민 중인 FIIL 에피소드들(7월 입점 기념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알림
|
X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필코리아 182.♡.86.219
작성일 2024.07.25 17:24
분류 전자기기
646 조회
10 댓글
4 추천
글쓰기

본문

안녕하세요, 필코리아입니다. 7월 입점 기념 할인 앙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클릭 -> [FIIL Korea]필코리아 다모앙 입점 기념 앙벤트 안내(7월 한달 간)<- 클릭


어제까지 개인적으로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일이 있어서 며칠간 다모앙에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단 한분이라도의 저희의 이야기를 기다리시는 분이 있으면 참 좋겠다 싶었는데, 댓글보며 글 작성에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올리는 FIIL Korea의 이야기는 저희 FIIL Korea 홈페이지 상에서도 올린 적이 없는 이야기들입니다. 이런 이야기들이 다모앙에 조금이나마 기여가 되는 부분이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희가 조금만 더 여건이 좋아지면 다모앙 배너도 좀 진행하고 그러고 싶은데, 여건이 참 쉽지가 않네요. ㅠㅠ 저도 이 공간을 애정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방법에 대해서 더 고민 좀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어제까지 게시물을 작성하지 못했던 것은 꼭 합격해야 하는 자격증 시험이 있어서 그랬습니다. 조금은 쌩뚱맞긴 하지만, 지금 하는 일 외에 또 준비하는 일이 있다보니…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을 초단타로 화끈하게 공부하고 어제 시험을 봤습니다. 다행스럽게도 5과목 평균 60점 이상을 달성하여 1차 시험을 합격하여, 매우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 게시물을 작성하고 있네요. 주관식 서술형 시험은 좀 미리 준비를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공부를 해보니, 외울 것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흑흑.


지난 번 게시물에서도 살짝 남기긴 했는데요, 현재 FIIL과 관련된 스토리를 계속 기억을 더듬어가며, 떠올려 보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정리를 해 놓은 제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의 판매를 위해 처음 진행 했던 당시 뉴스공장 광고 에피소드, 유명 유튜버를 컨택하는 과정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는 지에 대한 에피소드, T1 Lite 안내 음성 한글화 과정(그리고 이후에 왜 한글화가 어려운지), FIIL+앱에 영어와 한글이 혼용되어 있는 이유, CC Pro라는 제품의 출시를 준비하며 영디비 대표님으로부터 제품 프리뷰를 받아봤던 이야기, CG라는 제품과 T2 Pro라는 제품을 출시하지 못한 이유, FIIL Korea로 현재 SNS활동을 하지 않는 이유, FIIL 본사의 성향이나 회사의 특징, 그리고 회사가 가지고 있는 글로벌 판매에 대한 개념, FIIL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스피커에 관한 이야기, 지금 현재 사용하는 물류센터 그리고 네이버 도착보장 시스템 이야기….등입니다. 


오늘은 어떤 이야기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는지 한 번 간추려 봤습니다. 혹시라도 앙님들이 궁금하시거나, 듣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 저희 글에 댓글 남겨 주세요! ㅎㅎㅎ 댓글이 없더라도 절대 실망하거나 좌절하거나 슬퍼하지 않을겁니다. 쿨럭…쿨럭…ㅋ


네이처오다님의 달칩을 오물거리면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앞으로 좀 더 자주 이야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위 내용 중 어떤 에피스드를 선택할 지….ㅎ 두근두근 하네요. 

(삭제된 이모지)


[FIIL Korea]FIIL 수입 총판을 시작하게 된 계기 1화를 보실 분은 클릭, 감사합니다. 

[FIIL Korea]FIIL 수입 총판을 시작하게 된 계기 2화를 보실 분은 클릭, 감사합니다.

[FIIL Korea]FIIL 수입 총판을 시작하게 된 계기 3화를 보실 분은 클릭, 감사합니다.

[FIIL Korea]FIIL 수입 총판을 시작하`게 된 계기 4화를 보실 분은 클릭,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0 / 1 페이지

Rebirth님의 댓글

작성자 Rebirth (116.♡.148.34)
작성일 07.25 22:37
꾸준히 찾아 보겠습니다.
수입총판 시리즈, 재미난 사연들 기대합니다.

필코리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필코리아 (182.♡.86.219)
작성일 07.25 22:49
@Rebirth님에게 답글 감사합니다, Rebirth님!
마르지 않는 샘처럼 솟아 오르지는 않겠지만, 그동안 소통하지 못했던, 그리고 조금은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잘 정리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vulcan님의 댓글

작성자 vulcan (125.♡.141.208)
작성일 07.26 01:26
다 재미있을 것 같네요

무선충전 되는 제품은 없나요? 이게 은근 편해서요 그리고 ldac은 사랑이죠 이젠 이거 없이 못 듣겠어요

아직 지금 쓰는게 죽지 않이서.... 구입 못하고 있습니다 빨리 죽었으면....

필코리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필코리아 (182.♡.86.219)
작성일 07.30 12:48
@vulcan님에게 답글 안녕하세요, 필코리아입니다.
현재 출시된 CC 시리즈들이 아무래도 충전케이스의 재질이 금속재질이 있다보니 무선 충전 기능이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출시된 Key Pro는 FIIL내에서 비교적 저가 플랫폼으로 제작이 된 제품이다보니, 역시 무선 충전 기능이 빠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귀걸이형 제품도 재질이 CC제품군과 마찬가지로 금속재질로 되어 있어서 무선 충전이 안되다는 아쉬움은 있네요. 다만, LDAC은 포함입니다!^^;;

아루기님의 댓글

작성자 아루기 (210.♡.87.25)
작성일 07.26 04:48
고민하다가 cc pro2 샀는데 음질이 좋긴좋네요.
이어팁 여러가지 바꿔껴보다가 한개 찢어먹었어요.ㅋㅋ
아쉬운 부분들이 있지만 그만큼 음질도 좋고 연결도 잘되더라구요.
장단점이 확실한 제품같습니다!

회사에 관한 이야기들이 재밌을거같아 기대가 되네요.

필코리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필코리아 (182.♡.86.219)
작성일 07.30 12:49
@아루기님에게 답글 안녕하세요, 필코리아입니다.
음질이 마음에 드신다니 기쁜 마음입니다.
모든 요소 요소들이 사용하신 분들에게 만족스럽기를 바라지만, 바람과 같지 않은 현실이네요. ㅠㅠ
말씀 주실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 톡톡으로 메시지 부탁 드립니다.
오늘 중에 추가 스토리 한 번 작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hotoCraft님의 댓글

작성자 PhotoCraft (172.♡.94.45)
작성일 07.28 01:51
다룬 이야기들도 궁금하지만 기획되었던 제품 출시가 불발된 이유가 제일 궁금하네요! 이렇게 괜찮은 TWS를 만드는 회사인데 제품 라인업이 너무 적은 게 의아했거든요+_+

필코리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필코리아 (182.♡.86.219)
작성일 07.30 12:52
@PhotoCraft님에게 답글 안녕하세요, PhotoCraft님!
사실 저희가 중국 현지에서 출시되는 모든 제품들의 샘플은 받아보고 있습니다.
그 중 몇몇 제품은 한국 출시 준비가 거의 되어가다가 막판에 틀어진 경우도 있었구요.
또 어떤 제품은 저희 입장에서 한국에 출시하기 조금 애매하다 싶은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관련된 이야기를 계속 풀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냐프님의 댓글

작성자 로냐프 (219.♡.151.144)
작성일 08.13 13:56

필코리아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필코리아 (182.♡.86.219)
작성일 08.13 17:24
@로냐프님에게 답글
글쓰기

설문조사

결과보기

중고 장터 임시 운영

전체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