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링 (170.♡.228.34)
2026년 6월 26일 PM 01:36
https://damoang.net/free/6561955
뭐, 삭제하고 다시 올리기는 그러니 그냥 잡담글 하나 올립니다.
스네즈나야까지 진짜 정말 길고 길었습니다. ㅠㅠ
공월의 노래도 여러모로 발전하고 스토리 떡상하는 것도 보여줬는데
계속 이어서 잘 내줬으면 좋겠군요 ㅠㅠ
말은 많은 게임이지만 그래도 계속 스토리 내놓고 떡밥도 계속 풀어주는 건 좋네요.
댓글 (4)
-
MMazeltov
06.26 · 218.♡.195.132
-
규규링
→ Mazeltov 작성자
06.26 · 170.♡.228.34
그렇게 화려하진 않아도, 인기 많을 거 같습니다.
가뜩이나 요즘 커뮤니티에서 인기 있을 법한 요소들을
좀 많이갖고 있는 거 같아서요.
-
MMazeltov
→ 규링
06.26 · 218.♡.195.132
여왕에 대한 첫 이미지가...벤티 vs 시뇨라...때 각인 된게 좀 크다 보니..
좀 더 표독할줄 알았는데..
스토리 진행될 때마다 단순히 "나쁜사람들!!"이란게 많이 중화되다보니....
생각보다 수수하게 잘나온거 같아용..
아무튼..진짜 드디어....드디어 진짜!!!!
그 소문의 ...말로만 듣던!!!!!
얼음여왕이 등판하네요.....
단순 스네즈나야 단독국가에 대한 스토리가 아니라..
7국가에 걸쳐 진행된 스토리의 대단원 중 하나가..일단락 될거 같은 느낌이라..
확실히 다른나라보다..스네즈나야라는 나라
특히 얼음여왕이라는 존재의 출현의 의미가 크게 느껴집니다...
- 카
카미유클로델
06.26 · 106.♡.239.143
오래된 연인처럼 의무적으로 일퀘를 하는데. 이제 다시 달릴때가 오고 있군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저두 게시글 하나 팔려고 했는데
늦었네용 ㅋㅋㅋㅋ
얼음여왕이 생각보다 수수...?하게 나왔네용 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