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산드로네 무기는 뽑지 말아야겠네요.
폴라베어

Lv.1 폴라베어 (210.♡.208.35)

2026년 6월 27일 AM 11:42

조회 357 공감 0

유튭 영상들 보니

마비카 전무 효율이 91프로(파티 95프로)

씩이나 된다고 하니까요.

가방에 태양, 판정이 하나씩 더 굴러다녀서..

굳이? 픽뚫 있는 전무 픽업에 들어갈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픽뚫이 너무 싫네요..

원신도 이제 전무는 픽뚫 없애는 쪽으로 가면 좋을텐데요.

댓글 (7)

  • 붉은문양

    붉은문양 Lv.1

    06.27 · 183.♡.144.201

    무엇보다 늑말효율이 꽤나 좋은것 같더라고요.

    늑말 재련수준이 높으면 파티공퍼를 올려줘서
    파티DPS는 전무와 거의 비슷한 수준까지 되는것 같았습니다.

    나중에 파티에 스네즈나야 별초전도 공퍼딜러가 추가되면 늑말이 전무보다 좋아질 가능성도 있 어보이던데 그러면 전무는 설계 실패일지도요.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붉은문양 작성자

    06.27 · 210.♡.208.35

    네 버프 활성화되면 꽤 좋아지더라구요. 늑말이 2자루 뿐이라 재련까지는 안했는데 태양 있으니 그냥 태양 껴줘야겠습니다. 근데 유물 참 안나오네요...ㅜㅜ

  • 붉은문양

    붉은문양 Lv.1 → 폴라베어

    06.27 · 183.♡.144.201

    저도 늑말이 명함이라서 일단 늑말이나 태양으로 주고나서

    나중에 별초전도 파츠가 대충 나올때즘 복각하면 그때 전무를 생각해볼까 싶네요.

  • 돌마루

    돌마루 Lv.1

    06.27 · 175.♡.216.33

    소과금이라... 무기는 꿈도 못꾸고 있습니다 ㅎㅎㅎ

    명함이라도 건져봐야죠 ^^;;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돌마루 작성자

    06.27 · 65.♡.16.158

    네 소과금은 무기 들어가면 파산이죠 ㅠ 늑말이나 꽃장식 같은거 쓰면 됩니다.

  • 간이역

    간이역 Lv.1

    06.27 · 120.♡.35.175

    산드로네 들어가야하나요??

    지금 스택 쌓인게 75라서 픽뚫만 아니면 뽑힐것 같은데 말이죠..

  • 폴라베어

    폴라베어 Lv.1 → 간이역 작성자

    06.27 · 65.♡.16.158

    꼭 들어가야 할 이유는 없죠 ㅎㅎ 산드로네가 이쁘다 좋다 그러면 들어가고.. 아니면 말구요. 성능으로는 파츠가 없어서 당분간은 약합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