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회 참석할 때 유용한 팁. 접의식 의자 꼭 써보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촛불집회등에 참석하시면 1-2시간 정도는 방석을 깔고 앉아 있어야 하는데, 30분만 지나면 다리가 저려오고 허리도 아파옵니다.
아래처럼 대부분 등받이가 없는 방석 하나만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높이가 있는 의자는 뒷자리에 계신 분께 민폐이니 그렇게는 못하고,
그러다 우연히 어떤 분(사실은 다모앙 회원님)께서 촛불집회에 제 앞쪽에서 등받이가 있는 접이식 의자에 편하게 기대어 앉아 있는 것을 보고 처음에는 "뭐 1-2시간 있는데, 유난스럽게 그렇게 해야 하나?" 생각을 하다가 아무래도 다리도 저리고 허리도 아파서.... 그리고, 촛불이 한 두번으로 끝날 일도 아닌 것 같아 알리에서 하나 검색해서 구매해서 써 봤습니다.
그.런.데.... 아.... 너무나 놀랐습니다.
정말 너무나 편한 겁니다. 1시간이든 2시간을 앉아 있어도, 허리가 전혀 아프지 않고, 다리도 전혀 저려오지 않습니다.
행사가 끝날때쯔음 모두 다 일어나서 같이 노래 따라 할 때도 저는 이제 일어나지 않습니다.
왜냐.. 앉아있는 지금이 너무 편하니까....ㅎ
지난 2년간 매주 왜 사서 고생을 했나 자책감까지 듭니다.
허리의 힘을 지지해 주어야 하기 때문에, 지지대가 튼튼해야 해서 약간의 무게는 있습니다만.. 아래 그림처럼 접어서 가방에 넣어 다니기도 좋습니다.
오늘 촛불집회에서 제 옆에 앉아 계시던 어르신께서 다리와 허리가 불편 하신지 연신 움직이면서 다리를 주무르고 계셔서 얼마전 저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 이걸 소개해 드려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윤거니 탄핵 집회에는 참석가고 싶은데, 오래 앉아 있으면 다리와 허리가 불편해서 꺼려지셨던 분은 적극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lien11님의 댓글의 댓글
1. 촛불행동에서 자체적으로 화장실을 준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대 가운데쯤에 있습니다.
2. 경찰에서 별도로 화장실을 준비하는데, 이것은 시청앞에 있습니다. 그래서 행진하는중에 들어갑니다.
3. 행사장 옆에 스타벅스가 있는데, 그 화장실도 많이 사용하시더군요.
clien11님의 댓글의 댓글
clien11님의 댓글의 댓글
누가늦으래요님의 댓글의 댓글
"야외 캠핑용 경량 편안한 접이식 의자"라고 검색하면 저 가격이 나오네요.
https://a.aliexpress.com/_onEiJsL (제휴)
힛힛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