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기타
크롬하츠 바지딕토리안3 안경테 사용기
고양이뿌까

Lv.1 고양이뿌까 (218.♡.130.193)

2026년 6월 10일 PM 05:08

조회 1,350 공감 0

사주로 시작된 구매동기

이름에 금이 없어 목걸이나 팔찌등의 장신구를 하면 좋다 라는 말에 솔깃하여

평소 안경에 관심이 있던차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난한 디자인 크롬하츠 제품군중 그나마 가볍다고 합니다.

구매한지 두어달 쯤 되었고, 기존 가지고 있던 린드버그 테들에 비하면 확실히 무겁기도 하고 눈도 나빠 미세조정을 두어번 했습니다.

만족도가 엄청 높지는 않습니다. 무난 디자인이라 사람들도 잘 모르고..

밤시간이 되면 코부분에 피로도가 조금 느껴집니다.

그리고 역시 안경은 가격을 떠나 많이 착용해보고 얼굴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게 맞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다음 후보군은

아코니 에리스2 입니다(???)

이왕 이렇게 된거 급진적인 디자인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댓글 (4)

  • 사미사

    사미사 Lv.1

    06.10 · 221.♡.175.185

    안경 멋있습니다.

    크롬하츠에도 블랙 프레임이 있었군요!

    전 대안으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PTOLEMY48 라는 브랜드를 쓰고 있어요.

  • 고양이뿌까

    고양이뿌까 Lv.1 → 사미사 작성자

    06.11 · 218.♡.130.193

    와 멋지네요

  • 바닥군 Lv.1

    06.11 · 210.♡.41.89

    바지딕토리안, 저도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테네요.

    최종적으로는 크롬하츠치고 과하지 않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서 울피를 샀습니다.

    급진적인 방향이라면 theo 도 고려해보시지요.

  • 고양이뿌까

    고양이뿌까 Lv.1 → 바닥군 작성자

    06.11 · 218.♡.130.193

    다이아가 있는건가요? 테가 예쁘네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