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와 나 - (감상 전 마음 준비) 개봉기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4.17 00:45
본문
(삭제된 이모지) 지금 MBC 세월호 10주기 특집 다큐멘터리 "봄이 온다" 방송을 보다 문득 "너와 나" 생각이 나서 감상 전 마음 준비 개봉기 써 봅니다. (삭제된 이모지)
너와 나 The Dream Songs 2023
조현철 감독(배우), 김시은 배우가 박하선의 씨네타운 씨네초대석 (20231107) 에 나왔을 때 듣고 이런 영화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2022년 부산국제영화제 공개, 2023년 10월 25일 정식 개봉
고등학교 수학여행 전 날 하루동안 세미 (박혜수)와 하은 (김시은)이 보낸 시간들에 대한 영화라고 이야기하길래, 아...하고 차마 아직까지 못보고 있습니다.
영화는 따뜻하고 밝고 생기 있다고 합니다. 그런 따뜻함이 오히려 더 먹먹하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지만,
잊지 않고 볼 예정입니다. (삭제된 이모지)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뽑은 2023년 1위 영화라는군요.
키노라이츠 평점 90.7% https://s.kinolights.com/13k2
티빙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tving.com/contents/M000376557
박하선의 씨네초대석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ue0jEl0BjHs?si=_QInkwBCbkdaZpCn
*조현철 배우는 DP 그 배우입니다.
*박혜수 배우 이슈로 영화 개봉에 문제 있으려나 우려가 있었습니다.
댓글 6
/ 1 페이지
지낭님의 댓글의 댓글
@요다와우주님에게 답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관람객이 그리 많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요다와우주님은 직접 보셨다니 너무 좋으셨겠습니다. 늦었지만 잊지 않고 방구석 영화관에서 보려고요.
요다와우주님의 댓글의 댓글
@지낭님에게 답글
이 영화가 이렇게 좋았다고? 하며 봐야겠다 했을땐 이미 극장에서 다 내렸더군요. 그래서 OTT에 뜨면 천천히 봐야겠다 했는데 2월 초에 아리랑시네센터에 다시 걸려서 냉큼 가서 봤답니다. 조조로. ^^;; 거긴 조조 4천원이더군요.
지낭님의 댓글의 댓글
@요다와우주님에게 답글
조조 4천원이라니, 아아 한 잔 값도 안되는 거 아닌가요? (삭제된 이모지)
doldoleco님의 댓글
이 영화 챙겨봐야겠네요. 김시은 배우는 다음소희에서 너무 인상적으로 봤던 배우인데..
2082님의 댓글
엔딩 장면 이후 크래딧이 다 올라갈 때 까지 하체에 힘이 안들어가는 영화는 작년에 저거 하나 뿐이었습니다.
생각할 것도 많아지고, 현실은 여전히 아쉽고,
직접 말하지 않은 그 모든 것에 416이 있어서 감독님과 스태프들과 배우님들께
고마워하며 일어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생각할 것도 많아지고, 현실은 여전히 아쉽고,
직접 말하지 않은 그 모든 것에 416이 있어서 감독님과 스태프들과 배우님들께
고마워하며 일어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요다와우주님의 댓글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까르르 웃는 여고생의 풋풋하면서 세심한 풍경을 아름다운 화면과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까지 모두 다 더할 나위 없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