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돌솥밥 / 반야돌솥밥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05.27 23:35
본문
별점:
평가 없음
네이버 지도 링크 : https://naver.me/xxxAAwxV
상호 : 반야 돌솥밥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1길 6
어린시절 부터 어머님과 같이 가던 돌솥밥집 입니다. 원래는 전주 풍남문 근처에 있었지만 몇년전에 이전을 했습니다. 돌솥밥은 말할것 없지만 개인적으로는 반찬중에 더덕구이가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0
5
4.5
4
3.5
3
2.5
2
1.5
1
0.5
댓글 8
/ 1 페이지
12시30분님의 댓글
별점:
평가 없음
20 여년 전, 친구가 문득 "반야 돌솥밥 먹고싶다" 라고 하길래, "그래? 그러면 돌솥비빔밥 먹을까?" 했더니, "아니이이, 반야 돌솥밥!" 이라고 말했던 것이 떠오릅니다. 웰빙이라는 단어 조차 없던 시절, 신선한 야채와 버섯을 한 곳에 모은 반야 돌솥밥을 단연 유니크 함의 극치이며, 평범한 돌솥밥을 거부하는 지역 돌솥밥계의 명품 입니다. 물론 반찬으로 나오는 더덕구이에는 장인의 손맛이 깃들어 있습니다.
ZZTOP님의 댓글
별점:
평가 없음
돌솥밥을 최초로 상업화 시킨집. 90년대 남부시장 있을때 자주 갔던 집입니다..
요즘은 맛난 먹거리가 넘쳐나기 때문에, 제 입맛이 변했는지 그때 맛이 아닙니다..
요즘은 맛난 먹거리가 넘쳐나기 때문에, 제 입맛이 변했는지 그때 맛이 아닙니다..
짐작과는다른일들님의 댓글의 댓글
@ZZTOP님에게 답글
저두 같은 생각입니다 요즘 전부터 가격만 오르고 맛이 그때 맛이 아닌 것 같아요
크리안님의 댓글
고뱅이zzac님의 댓글
별점:
평가 없음
가격은 비싸고 맛은 그저 그렇고 손님 대응은 불만족 합니다. 예전은 어땠는지 모르지만 저는 비추입니다.
나무와숲님의 댓글
별점:
평가 없음
구도청 근처에 있을 때가 나았던 것 같습니다. 신시가지로 옮긴 뒤로는 뭐랄까요 서비스 정신을 기대하긴 힘든 집이 되어버렸죠. 단골집이었는데 안간지 10년은 되어갑니다.
재윤아빠23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