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 자격부여만 받았는데 마감이면..
Junppa

Lv.1 Junppa (115.♡.72.253)

2026년 6월 23일 AM 09:48

조회 897 공감 0

안녕하세요?

어제 낮에 서울시에서 보조금 지원 자격부여 문자를 받았는데요..

통합누리집에 어제 18:00부로 접수기준 마감이라는 공지가 떴더라구요.

그렇다면 이번에 못받게 되는 걸까요?


★★2026.6.22. 18시 기준,
상반기 서울시 전기승용차(전기택시 포함) 마감되었습니다.★★
ㅇ 보급목표: 11,361대
ㅇ 접수대수: 11,361대
ㅇ 잔여대수: 0대
-----------------------------
※ 하반기 전기자동차 보급사업은 7월중순 이후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 (4)

  • 다시머리에꽃을 Lv.1

    06.23 · 106.♡.81.230

    서울시 대단하네요. 인구 천만 도시인데.. 상반기 보급목표가 만천대라니..

    전기차 등 친환경 자동차를 보급하기 싫다라는거 같습니다.(하기사 친환경에 1도 관심없는 정당의 시장이니..)

    애초에 보조금도 상대적으로 적더만요

  • A

    Allison Lv.1 → 다시머리에꽃을

    06.23 · 121.♡.255.161

    그런데 4대문 출입금지 컷 하는 매연차들 , 화물차들 없는것만 해도 서울이 제일 공기는 깨끗합니다...;;

    테라칸, 1세대 소렌토 렉스턴 이런거 이제 서울에서 찾기가 힘들죠.;;

  • Junppa

    Junppa Lv.1 작성자

    06.23 · 115.♡.72.253

    아.. 지금 막 대상자 선정이라고 문자가 왔네요.. ㅎㅎ

    미리 마감시켜놓고 순차적으로 확정처리하는 모양입니다.

  • 하드리셋

    하드리셋 Lv.1

    06.23 · 223.♡.80.184

    자격부여 받았음 될겁니다..

    출고하시겠네요 ^^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