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간만에 싼타페 타보니
spike

Lv.1 spike (118.♡.7.113)

2026년 6월 24일 PM 12:30

조회 1,575 공감 0

2주동안 골프만 몰고 다녔습니다. 큰 차 쓸 일도 없었고 외이프만 간간히 운행하다가 외식하러 가는 길에 간만에 제가 운전했는데 시트는 왜이리 안락하며 오디오는 왜 이리 좋은건가요!! 시트야 그렇다쳐도 오디오는 차이가.. 싼타페 순정 보스오디오 밖에 안 되는데 말이죠.

간만에 몰아서 그런지 차가 너무 크게 느껴져서 주차 힘들었던건 비밀입니다!!

댓글 (2)

  • 셀빅아이

    셀빅아이 Lv.1

    06.24 · 125.♡.200.218

    큰차가 확실히 편한데, 주차나 거동이 차이나니 둘다 가질 수 없는게 아쉽네요. :)

  • spike

    spike Lv.1 → 셀빅아이 작성자

    06.24 · 222.♡.22.215

    맞습니다. 이용할 때는 편한데 주차나 좁은 길 가면 어후 싶죠. ㅎ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