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아반떼 수많은 각들이 잘 보이는 이미지
팜3

Lv.1 팜3 (211.♡.90.163)

2026년 6월 27일 PM 03:06

조회 1,015 공감 0

신형 아반때 폴리곤 각들이 가장 잘 구별되는 이미지네요

댓글 (14)

  • 얼남인즐

    얼남인즐 Lv.1

    06.27 · 106.♡.70.236

    레고로 역대급 싱크로율 나오겠네요.

    H에 대한 강박이 보입니다.

    아반뗴니까 기본 판매량은 보장 되겠죠.

  • DevChoi84

    DevChoi84 Lv.1

    06.27 · 106.♡.11.119

    그냥 볼수록 투머치하다고밖에…

  • 섬개야광 Lv.1

    06.27 · 180.♡.116.29

    트렁크 부분을 위험하게 왜 저렇게 디자인 해놨는지...

    https://youtu.be/Lx5LFyLakoY&t=257

    4분 17초 부터

  • 왜나를불렀지

    왜나를불렀지 Lv.1

    06.27 · 116.♡.67.107

    뒷 펌퍼 하단을 꼭 저렇게 투머치 해야 속이 후련 했을까요?

  • 던진도넛

    던진도넛 Lv.1 → 왜나를불렀지

    06.27 · 1.♡.149.8

    디자인도 투머치인데 어디 주차하다 부숴먹으면 수리비 꽤 나올 것 같아요 ㅠㅠ (노린건가...?!)

  • 왜나를불렀지

    왜나를불렀지 Lv.1 → 던진도넛

    06.27 · 116.♡.67.107

    수리비 보다도 저 조잡한 생김새가 대부분 플라스틱 도색으로 만들어질거라..

    실물 보면 싼티가 줄줄 날거라는 점이 문제 입니다.

  • PWL⠀

    PWL⠀ Lv.1

    06.27 · 221.♡.221.16

    저게 왜건으로 나오고 차고를 조금 높게 해서 유럽식으로 크로스왜건으로 하면 진짜 진짜 멋질건데요… 문제는 저게 세단이라는 겁니다.

    ㅡㅡ

  • 왜나를불렀지

    왜나를불렀지 Lv.1 → PWL⠀

    06.27 · 116.♡.67.107

    왜건으로 나오면 판매량이 1/10 토막 날걸요?

  • PWL⠀

    PWL⠀ Lv.1 → 왜나를불렀지

    06.27 · 221.♡.221.16

    네. 왜건으로 내라는 것이 아니라 진짜 이상하게 생겼다는 겁니다. ;;;;;

  • 불태워버려

    불태워버려 Lv.1

    06.27 · 220.♡.95.216

    속된말로 근돼 느낌이에요.

    소비자를 가스라이팅하는듯한 디자인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