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3 (211.♡.90.163)
2026년 6월 27일 PM 03:06
신형 아반때 폴리곤 각들이 가장 잘 구별되는 이미지네요


댓글 (14)
-
얼얼남인즐
06.27 · 106.♡.70.236
-
DDevChoi84
06.27 · 106.♡.11.119
그냥 볼수록 투머치하다고밖에…
- 섬
섬개야광
06.27 · 180.♡.116.29
-
왜왜나를불렀지
06.27 · 116.♡.67.107
뒷 펌퍼 하단을 꼭 저렇게 투머치 해야 속이 후련 했을까요?
-
던던진도넛
→ 왜나를불렀지
06.27 · 1.♡.149.8
디자인도 투머치인데 어디 주차하다 부숴먹으면 수리비 꽤 나올 것 같아요 ㅠㅠ (노린건가...?!)
-
왜왜나를불렀지
→ 던진도넛
06.27 · 116.♡.67.107
수리비 보다도 저 조잡한 생김새가 대부분 플라스틱 도색으로 만들어질거라..
실물 보면 싼티가 줄줄 날거라는 점이 문제 입니다.
-
PPWL⠀
06.27 · 221.♡.221.16
저게 왜건으로 나오고 차고를 조금 높게 해서 유럽식으로 크로스왜건으로 하면 진짜 진짜 멋질건데요… 문제는 저게 세단이라는 겁니다.
ㅡㅡ
-
왜왜나를불렀지
→ PWL⠀
06.27 · 116.♡.67.107
왜건으로 나오면 판매량이 1/10 토막 날걸요?
-
PPWL⠀
→ 왜나를불렀지
06.27 · 221.♡.221.16
네. 왜건으로 내라는 것이 아니라 진짜 이상하게 생겼다는 겁니다. ;;;;;
-
불불태워버려
06.27 · 220.♡.95.216
속된말로 근돼 느낌이에요.
소비자를 가스라이팅하는듯한 디자인 같아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레고로 역대급 싱크로율 나오겠네요.
H에 대한 강박이 보입니다.
아반뗴니까 기본 판매량은 보장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