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메뉴

진행중
아이즈모바일 5G 95GB+3Mbps QoS - 평생 27,000원
로얄밀꾸

Lv.1 로얄밀꾸 (106.♡.195.224)

2026년 5월 30일 AM 08:32

조회 3,379 공감 0

https://www.eyes.co.kr/payplan/info_view/627/C01

개인적으로는 5G 요금제들 중에서는 역대급이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평생 27000원이라는 것이 지금 시점에서는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하네요

굳이 5G를 원하지 않으시면 스킵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곧죽어도 5G를 써야하는 상황이라면 고려해보세요

Screenshot_20260530_083049_Samsung Browser Beta.png
게시글 이미지

댓글 (14)

  • 붉은구름

    붉은구름 Lv.1

    05.30 · 125.♡.221.143

    아이즈 lte 중에서는 아래 요금제가 괜찮은것 같네요

    [L]무한11GB+2GB/일 3Mbps - 월 23,000원

  • Austin

    Austin Lv.1

    05.30 · 106.♡.80.93

    대박이네요. 인터넷 묶여있어서 못옮기는게 아쉽네요

  • 예지

    예지 Lv.1

    05.30 · 49.♡.83.205

    지난주에 모나에서 LG 5G 망으로 150G + 5Mbps / 무제한(300분) / 무제한 25,300원 가 한 번 지나가긴 했습니다.

    근데 요즘 고용량 + 3Mbps/5Mbps 이런거 점점 가격대가 내려오는게 좋은 소식이네요.

  • 로얄밀꾸

    로얄밀꾸 Lv.1 → 예지 작성자

    05.30 · 106.♡.195.224

    저도 이걸 뒤늦게 알아서...ㅠㅠㅠㅠㅠ

    근데 이미 떠나간 버스 다시 오지도 않으니 기회를 봐야죠

  • 예지

    예지 Lv.1 → 로얄밀꾸

    05.30 · 49.♡.83.205

    요즘 가격이 내려가는 중이라 기다리면 또 올 것 같아요.

  • 꼬맹이

    꼬맹이 Lv.1 → 예지

    05.30 · 175.♡.185.156

    첨부 이미지

    오늘 시월에서

    지난 목요일의 대란급 요금제는 아니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내긴 했더라구요

  • 로얄밀꾸

    로얄밀꾸 Lv.1 → 꼬맹이 작성자

    05.30 · 106.♡.195.224

    문제는 제가 기존에 시월을 쓰고있어서 무조건 번이가 필요한 상황이었죠. 시월로 넘어가는 것도 좋네요

    다만 시월모바일 로그인 방식이 이런지라, 잔여량 확인이 귀찮을 수 있는건 꼭 확인해보세요

    첨부 이미지

  • 꼬맹이

    꼬맹이 Lv.1 → 로얄밀꾸

    05.30 · 175.♡.185.156

    https://www.uplusmvno.com/care/use/real-time

    U+망 mvno는
    U+ 알뜰폰 통합 플랫폼인 알닷케어서 확인 하는게 빠릅니다.

  • 나와함께

    나와함께 Lv.1

    05.30 · 180.♡.27.131

    5G 안써봤는데 이참에 넘어가볼까요?

    지금쓰는 LTE 100GB+5Mbps랑 가격 차이는 안나고 평생이라니 혹하네요

  • 로얄밀꾸

    로얄밀꾸 Lv.1 → 나와함께 작성자

    05.30 · 106.♡.195.224

    제가 그렇게 넘어왔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