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밀꾸 (106.♡.195.224)
2026년 5월 30일 AM 08:32
https://www.eyes.co.kr/payplan/info_view/627/C01
개인적으로는 5G 요금제들 중에서는 역대급이라 생각합니다.
특히나 평생 27000원이라는 것이 지금 시점에서는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하네요
굳이 5G를 원하지 않으시면 스킵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곧죽어도 5G를 써야하는 상황이라면 고려해보세요


댓글 (14)
-
붉붉은구름
05.30 · 125.♡.221.143
-
AAustin
05.30 · 106.♡.80.93
대박이네요. 인터넷 묶여있어서 못옮기는게 아쉽네요
-
예예지
05.30 · 49.♡.83.205
지난주에 모나에서 LG 5G 망으로 150G + 5Mbps / 무제한(300분) / 무제한 25,300원 가 한 번 지나가긴 했습니다.
근데 요즘 고용량 + 3Mbps/5Mbps 이런거 점점 가격대가 내려오는게 좋은 소식이네요.
-
로로얄밀꾸
→ 예지 작성자
05.30 · 106.♡.195.224
저도 이걸 뒤늦게 알아서...ㅠㅠㅠㅠㅠ
근데 이미 떠나간 버스 다시 오지도 않으니 기회를 봐야죠
-
예예지
→ 로얄밀꾸
05.30 · 49.♡.83.205
요즘 가격이 내려가는 중이라 기다리면 또 올 것 같아요.
-
꼬꼬맹이
→ 예지
05.30 · 175.♡.185.156

오늘 시월에서
지난 목요일의 대란급 요금제는 아니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내긴 했더라구요
-
로로얄밀꾸
→ 꼬맹이 작성자
05.30 · 106.♡.195.224
문제는 제가 기존에 시월을 쓰고있어서 무조건 번이가 필요한 상황이었죠. 시월로 넘어가는 것도 좋네요
다만 시월모바일 로그인 방식이 이런지라, 잔여량 확인이 귀찮을 수 있는건 꼭 확인해보세요

-
꼬꼬맹이
→ 로얄밀꾸
05.30 · 175.♡.185.156
https://www.uplusmvno.com/care/use/real-time
U+망 mvno는
U+ 알뜰폰 통합 플랫폼인 알닷케어서 확인 하는게 빠릅니다. -
나나와함께
05.30 · 180.♡.27.131
5G 안써봤는데 이참에 넘어가볼까요?
지금쓰는 LTE 100GB+5Mbps랑 가격 차이는 안나고 평생이라니 혹하네요
-
로로얄밀꾸
→ 나와함께 작성자
05.30 · 106.♡.195.224
제가 그렇게 넘어왔지요
댓글을 작성하려면 이 필요합니다.
아이즈 lte 중에서는 아래 요금제가 괜찮은것 같네요
[L]무한11GB+2GB/일 3Mbps - 월 2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