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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2024.09.18 22:12
1,294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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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001

A002

B003



그래요...

이 글은 뻘글이었던 것이었습니다.

댓글 53 / 1 페이지

awful님의 댓글

작성자 awful (220.♡.209.167)
작성일 어제 22:12
C004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3
@awful님에게 답글 D005

SDK님의 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3
아무 댓글이나 TEST 해주세요.

하늘기억님의 댓글

작성자 하늘기억 (180.♡.36.110)
작성일 어제 22:13
A380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4
@하늘기억님에게 답글 boeing 747

하늘기억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하늘기억 (180.♡.36.110)
작성일 어제 22:14
@SDK님에게 답글 777 승리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5
@하늘기억님에게 답글

밤비님의 댓글

작성자 밤비 (222.♡.23.63)
작성일 어제 22:14
아무거나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4
@밤비님에게 답글 감사합니다.

하늘걷기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하늘걷기 (121.♡.94.37)
작성일 어제 22:14
R2D2
C3PO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4
@하늘걷기님에게 답글 Thank you~!

쿠와우우우웅님의 댓글

작성자 쿠와우우우웅 (59.♡.11.56)
작성일 어제 22:16
호롤ㄹ로로롤로로롤로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7
@쿠와우우우웅님에게 답글 와이키키키키

사람만이희망이다님의 댓글

작성자 사람만이희망이다 (210.♡.45.24)
작성일 어제 22:17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7
@사람만이희망이다님에게 답글

PWL⠀님의 댓글

작성자 PWL⠀ (106.♡.128.241)
작성일 어제 22:17
!!!???
여기요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7
@PWL⠀님에게 답글

몽키참취님의 댓글

작성자 몽키참취 (110.♡.208.219)
작성일 어제 22:18
월월월월월~ 아 목욜...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8
@몽키참취님에게 답글 2일만 버티면 주말입니다.

Owen님의 댓글

작성자 Owen (121.♡.209.205)
작성일 어제 22:18
TEST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9
@Owen님에게 답글
{  
   "code":200,
   "status":"success",
   "data":[  
      {  
         "key":"value"
      }
   ]
}

Owen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Owen (121.♡.209.205)
작성일 어제 22:31
@SDK님에게 답글 흠...
모르기에 그냥 가만히 있어야 겠습니다. ㅎㅎ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34
@Owen님에게 답글

DUNHILL님의 댓글

작성자 DUNHILL (220.♡.36.59)
작성일 어제 22:18
1SDKJJANG1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19
@DUNHILL님에게 답글 400 - Bad Request

꿜리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꿜리 (14.♡.187.54)
작성일 어제 22:20
앙앙앙...이게 뭐지.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20
@꿜리님에게 답글

꿜리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꿜리 (14.♡.187.54)
작성일 어제 22:21
@SDK님에게 답글 ㅜ.ㅜ 안돼여...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22
@꿜리님에게 답글

귀차니스트님의 댓글

작성자 귀차니스트 (125.♡.74.84)
작성일 어제 22:22
Print "Hello World?"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22
@귀차니스트님에게 답글 201 - Created Successfully

지혜아범님의 댓글

작성자 지혜아범 (59.♡.160.149)
작성일 어제 22:22
아무거나 하랍니다
아무거나 했습니다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23
@지혜아범님에게 답글 아주 잘 하셨습니다~!

완컴님의 댓글

작성자 완컴 (119.♡.67.47)
작성일 어제 22:25
×-  -×-  -×-  ×----
×-  -×-  -×-  ××---
-×××  -×-  -×-  ×××--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26
@완컴님에게 답글 ××-- -×- ×-× -×××--- -×- ××- ××× -×- --×× ×-×- -×- ×-×- ××---

아칸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아칸 (210.♡.239.27)
작성일 어제 22:26
S7474
E8989
X6969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27
@아칸님에게 답글 X8989
S6969
E7474

안녕스누피님의 댓글

작성자 no_profile 안녕스누피 (112.♡.18.232)
작성일 어제 22:30
import pygame # 1. pygame 선언

pygame.init() # 2. pygame 초기화

# 3. pygame에 사용되는 전역변수 선언
WHITE = (255,255,255)
BLACK = (0, 0, 0)
size = [400, 300]
screen = pygame.display.set_mode(size)

done = False
clock = pygame.time.Clock()

# 4. pygame 무한루프
def runGame():
    global done

    ## 게임판 크기
    screen_width = size[0]
    screen_height = size[1]

    ## 탁구채 크기 (width, height)
    bar_width = 9
    bar_height = 50

    ## 탁구채의 시작점 (x,y), 좌측 맨끝 중앙
    bar_x = bar_start_x = 0
    bar_y = bar_start_y = (screen_height - bar_height) / 2

    ## 탁구공 크기 (반지름)
    circle_radius = 9
    circle_diameter = circle_radius * 2

    ## 탁구공 시작점 (x, y), 우측 맨끝 중앙
    circle_x = circle_start_x =  screen_width - circle_diameter ## 원의 지름 만큼 빼기
    circle_y = circle_start_y =  (screen_width - circle_diameter) / 2

    bar_move = 0
    speed_x, speed_y, speed_bar = -screen_width / 1.28, screen_height / 1.92, screen_height * 1.2

    while not done:
        time_passed = clock.tick(30)
        time_sec = time_passed / 1000.0
        screen.fill(BLACK)

        circle_x += speed_x * time_sec
        circle_y += speed_y * time_sec
        ai_speed = speed_bar * time_sec
       

        for event in pygame.event.get():
            if event.type == pygame.QUIT: 
                done = True
                break
            if event.type == pygame.KEYDOWN:
                if event.key == pygame.K_UP:
                    bar_move = -ai_speed
                elif event.key == pygame.K_DOWN:
                    bar_move = ai_speed
            elif event.type == pygame.KEYUP:
                if event.key == pygame.K_UP:
                    bar_move = 0
                elif event.key == pygame.K_DOWN:
                    bar_move = 0
       
        ## 탁구채 이동
        bar_y += bar_move
   
        ## 탁구채 범위 확인
        if bar_y >= screen_height:
            bar_y = screen_height
        elif bar_y <= 0:
            bar_y = 0

        ## 탁구공 범위 확인
        ## 1) 진행 방향을 바꾸는 행위
        ## 2) 게임이 종료되는 행위
        if circle_x < bar_width: ## bar에 닿았을 때
            if circle_y >= bar_y - circle_radius and circle_y <= bar_y + bar_height + circle_radius:
                circle_x = bar_width
                speed_x = -speed_x
        if circle_x < -circle_radius: ## bar에 닿지 않고 좌측 벽면에 닿았을 때, 게임 종료 및 초기화
            circle_x, circle_y = circle_start_x, circle_start_y
            bar_x, bar_y = bar_start_x, bar_start_y
        elif circle_x > screen_width - circle_diameter: ## 우측 벽면에 닿았을 때
            speed_x = -speed_x
        if circle_y <= 0: ## 위측 벽면에 닿았을때
            speed_y = -speed_y
            circle_y = 0
        elif circle_y >= screen_height - circle_diameter: ## 아래 벽면에 닿았을때
            speed_y = -speed_y
            circle_y = screen_height - circle_diameter

        ## 탁구채
        pygame.draw.rect(screen,
                        WHITE,
                        (bar_x, bar_y, int(bar_width), int(bar_height)))
        ## 탁구공
        pygame.draw.circle(screen,
                            WHITE,
                            (int(circle_x), int(circle_y)),
                            int(circle_radius))
   
        pygame.display.update()

runGame()
pygame.quit()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35
@안녕스누피님에게 답글
import pygame

pygame.init()

# 색상 정의
WHITE = (255, 255, 255)
BLACK = (0, 0, 0)

# 화면 크기 설정
size = [400, 300]
screen = pygame.display.set_mode(size)

done = False
clock = pygame.time.Clock()

# 탁구채, 공 초기 위치 및 크기 설정
bar_y = 125
circle_x, circle_y = 200, 150
circle_speed_x, circle_speed_y = 3, 3

while not done:
    for event in pygame.event.get():
        if event.type == pygame.QUIT:
            done = True

    # 키 입력 처리
    keys = pygame.key.get_pressed()
    if keys[pygame.K_UP]:
        bar_y -= 5
    if keys[pygame.K_DOWN]:
        bar_y += 5

    # 공 이동
    circle_x += circle_speed_x
    circle_y += circle_speed_y

    # 벽 충돌
    if circle_y <= 0 or circle_y >= 290:
        circle_speed_y = -circle_speed_y
    if circle_x <= 0 or circle_x >= 390:
        circle_speed_x = -circle_speed_x

    # 화면 지우기
    screen.fill(BLACK)

    # 탁구채 그리기
    pygame.draw.rect(screen, WHITE, [0, bar_y, 10, 50])
    
    # 공 그리기
    pygame.draw.circle(screen, WHITE, [circle_x, circle_y], 10)

    pygame.display.flip()
    clock.tick(60)

pygame.quit()

안녕스누피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no_profile 안녕스누피 (112.♡.18.232)
작성일 어제 22:37
@SDK님에게 답글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38
@안녕스누피님에게 답글 제 애플워치 배경이 스누피입니다.

장군멍군님의 댓글

작성자 장군멍군 (108.♡.50.202)
작성일 어제 22:44
또르르...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46
@장군멍군님에게 답글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2:48
@음악매거진편집좀님에게 답글 https://www.youtube.com/watch?v=i8XeMiWfc2A

매일걷는사람님의 댓글

작성자 매일걷는사람 (223.♡.169.237)
작성일 어제 23:02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3:04
@매일걷는사람님에게 답글

시카고버디님의 댓글

작성자 시카고버디 (116.♡.238.151)
작성일 어제 23:06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3:09
@시카고버디님에게 답글

마법사님의 댓글

작성자 마법사 (180.♡.108.246)
작성일 어제 23:08
돈 츠츠 돈 츠츠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3:09
@마법사님에게 답글 돈가스~!

배워야산다님의 댓글

작성자 배워야산다 (218.♡.110.249)
작성일 어제 23:25
보문산 소금 송편의 남은 하나는 누가 먹었을까요?

SDK님의 댓글의 댓글

대댓글 작성자 SDK (127.♡.0.1)
작성일 어제 23:28
@배워야산다님에게 답글 저는 아닙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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