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1명 상해' 강남 무면허 운전 A씨 구속영장…경찰 "약물 복용 유력"
페이지 정보
본문
20대 무면허 운전자가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연쇄 추돌 사고를 일으켜 9명이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운전자는 사고를 낸 뒤 “신경안정제를 복용했다”라고 진술했다. 경찰도 운전자가 약물을 복용한 것이 유력하다고 보고 있다.
4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무면허로 운전하며 차량 7대를 잇달아 들이받고 테헤란로를 역주행한 20대 여성 A씨의 구속영장을 지난 3일 신청했다.
A씨는 2일 오후 1시 39분께 강남구 역삼동 국기원입구사거리에서 강남역 12번 출구로 향하는 테헤란로에서 차량 7대를 잇달아 들이받고 역주행한 혐의(특정범죄 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및 도로교통법 위반)를 받는다. 이 사고로 9명이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
앞서 A씨는 사고 당일 오후 1시께 무면허 운전 중 송파구 거여동 한 도로에서 4세 아이를 태운 채 유모차를 밀던 30대 어머니 B씨를 치고 달아나던 중이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운전자 여성은 차를 몰고 그대로 도주했고 B씨가 “이렇게 가시면 안 된다”며 쫓아가자 “지금 가봐야 한다”고 소리를 지른 뒤 그대로 차를 몰고 달아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40분이 지난 뒤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A씨는 편도 4차로를 이리저리 부딪히며 자동차 6대, 오토바이 1대를 잇달아 들이받고 역주행까지 했다.
경찰이 도착한 직후에도 여성은 차량에서 버티며 나오지 않았다. 40분에 걸친 경찰의 설득 뒤에야 차에서 내렸다. 이 사고로 9명이 경상을 입고 차량과 오토바이 총 8대가 파손됐다.
========================
참 엄청나네요....
푸하하님의 댓글의 댓글
이 사람 나중에 전관예우 변호사써서 나 힘들어지는거 아닐까 하는..
다만 국힘쪽 위에서 하라면 하죠.. 어느 정도 막아줄테니까요.
녹차구름님의 댓글
블링블링종현님의 댓글
이게 가장 이해가 안 되네요- 경찰이 나오라고 했고 여러차례 경고 했을텐데 설득이라뇨? 차 문 부수고 강제로 끌어냈어야 정상이죠-
세상여행님의 댓글의 댓글
사안에 맞는 힘을 줘야 하는데 이것도 저것도 못하고 있죠.
AI혁명님의 댓글
폴셔님의 댓글
야당 탄압이나 민주진영 탄압할 때만 더 엄격한 느낌이에요
이두박근님의 댓글
40분 설득을 하지 말고당장 끌어내렸어야 하는데
다치신분도 문제지만 저 강남도로 항상 막히는곳인데 저길 1시간 넘게 그냥 기다리고만 있는 운전자들은
얼마나 짜증났을지....
BLUEnLIVE님의 댓글
요즘 견찰들 하는 짓이랑 40분 설득이 너무나 다른 지점에 있기 때문에 그냥 힘 센 놈 앞에 개처럼 기었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술이나 약만 퍼먹으면 다 힘 센 놈이라 보는 거 같고요.
UrsaMinor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