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덕수 "국회, 대통령님에 진정한 국가원수 존경 안 보여".news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08 23:35
본문
https://v.daum.net/v/20241108210329950
한 총리는 이날 민주당 정일영 의원이 "어제 대통령께서 '야당에서 박수는 안 치고 피켓시위해서 안 왔다' 이런 얘기를 하셨지 않느냐"고 지적하자 "대통령님에 대해 진정한 국가원수에 대한 존경이랄까 상호 존중에 대한 분위기·의사가 잘 보이지 않는 건 사실"이라고 말했다.
정 의원이 기가 찬 듯 "대통령께서는 '개인 윤석열'이 아닌 대한민국 대통령이다. 야당이 박수를 치든 안 치든, 피켓시위를 하든 안 하든 대통령으로서 야당을 끌어안고 국정을 리드해 가셔야 되는 것 아니냐"며 "그럼 국가원수는 야당 의원들도 항상 차렷하고 인사하고 악수해야 되느냐"고 했다.
그러자 한 총리는 "그게 바로 또 가짜뉴스를 말씀하시는 것"이라며 "아니, 언제 부동자세를 취하라고 하셨느냐"고 했다. 야당 의원 지적의 본질은 외면하고 '그럼 차렷하고 인사하라는 거냐'는 표현에만 집작한 답변이라는 비판이 예상된다.
...
경애하는 국가원수...인가요 ㄷㄷㄷ
대통령 조롱하고 이상한 연극하고 이러던 사람들도 잇던거 같은데...
... 대단합니다.
댓글 49
/ 1 페이지
96230991님의 댓글의 댓글
@JessieChe님에게 답글
하바드나온게 인생의 자랑인 무지능아인가요
곰이형2님의 댓글
덕수는 학력 세탁이나 그만 쳐 하고 전재산 기부하고 그만 살았음 하네요.
어딜 찌꺼기 주제에
어딜 찌꺼기 주제에
computertrouble님의 댓글
이분도 한여름 폭염에 뻘밭에서 좀 지내셔야 될텐데요. 마지막 기대합니다.
가사라님의 댓글
입법부를 무시하는 행정부 수장에게 당연히 항의하고 시위하고 하는거지 뭘 해준게 있다고 존경씩이나 바라나요.
양심이 없네요.
양심이 없네요.
kosdaq50님의 댓글
노망인가, 치매인가, 하바드 출신에 대한 강한 편견이 생깁니다. (이준돌, 저 인간, 강용돌 등등)
PhotoCraft님의 댓글
머텅령 유고 시 저런 물건이 권한대행을 하게 된다는 것도 끔찍한 일이죠. 그런 면에서 이번에 민주당 차원에서 추진하는 임기 단축 개헌이 묘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인생여전님의 댓글
저런 사람들이 모여 현재 17% 지지율이라도 남아있는거겠죠.
지지율 한자리 찍어볼텐가???
지지율 한자리 찍어볼텐가???
유톱님의 댓글
아직도 그 자리에 있는것을 보면 노욕이 대단하네요
뭔 부귀영화를 누릴꺼라고 죽어도 별로 추모는 안할것 같네요
뭔 부귀영화를 누릴꺼라고 죽어도 별로 추모는 안할것 같네요
assak1님의 댓글
부도덕과 몰염치가 그자들의 양심조차 없는 무능한 캐릭터 아닙니까. 종특을 어김없이 나타내는 불쾌한 자들에게 국민들이 벌을 내리라 믿습니다.
댈러스베이징님의 댓글
시슬리아님의 댓글
이 정부 🐤끼들은 국회가 국민의 대표인 걸 이 꽉 물고 모른체하네요. 국민의 종인 대통령을 왜 존경해야하죠? 상호간의 존중도 아니고
onefineday님의 댓글
비유적 표현으로 비판한 문구 하나 잡아서 되맞아치는게 준석이나 저 사람이나 하나같이 어긋남이 없네요. ㅋㅋㅋ
네질러님의 댓글
나이 먹어서 저런 다는게, 진짜 .. 어이구. 굥에 가려져 그렇지, 진짜 입다물고 가만히 있던가, 욕받이 총리 할려고 진짜 애쓰네~ 굥에 대한 충성이 지극하네~
하얀후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