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실리콘을 쏘라 하셨습니다.
알림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4.11.19 07:43
본문
댓글 10
/ 1 페이지
그아이디가알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UQAM님에게 답글
painters' tape을 잘 붙이고 쏘면 특별한 기술 없어도 깨끗하게 나옵니다. 기술자들이야 그냥 쏘겠지만요.
데니팍님의 댓글
벗겨내고 쏘셨나요? 아니면 그냥 그 위에 쏘셨나요? 저도 집에 좀 벗겨져서 구멍났는데 벗겨내기 힘들것 같아 안하고 있네요
그아이디가알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데니팍님에게 답글
당연히 오래된 것은 벗겨내고 쏴야죠. 그냥 쏘면 금방 벗겨집니다. 실리콘 녹이는 용액 같은 거 파는데, 그걸 뿌려서 좀 녹이고 면도날로 긁어내면 잘 벗겨집니다.
그아이디가알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달려라하니님에게 답글
작년에 샀는데 맘에 듭니다. 일단 drip-free라고... 질질 세지 않습니다.
높다란소나무님의 댓글의 댓글
@그아이디가알고싶다님에게 답글
저도 마개 있는 거 처음 알았네요. 근데 하도 간혹 써서 마개 있어도 다 말라버릴거 같기도 합니다...
그아이디가알고싶다님의 댓글의 댓글
@높다란소나무님에게 답글
저도 간혹 쓰고, 쓸 때 많은 양을 쓰는 건 아니지만, 없으면 또 사야하는데 싸지도 않아서 매번 남은 거 버리기도 아깝더라구요. 실리콘은 저렇게 실리콘 건에 들어가는 것이 있고 일반 튜브에 들어있는 소량 제품이 있는데, 소량 제품은 종류도 몇가지 나오지 않구요. 골무처럼 생긴 마개는 저도 1-2년 전부터 쓰고 있는데 괜찮습니다. 가격이 싸서 혹 1년 지나 못 쓰게 된다고 해도 그냥 버려도 그만이구요. 알리에서도 팝니다. 이 골무 없으면 앞에 스크류 큰 걸 박아 넣고 전기 테이프로 둘둘 감아도 몇 개월은 갑니다.
UQAM님의 댓글